9월 경남 우수 중소기업제품 판매전 참여기업 모집
경남중기청, 8월13일까지 접수, 30개사 내외 선정
판매전은 9월 6~7일 김해종합경기장서 개최 예정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오는 9월 개최하는 경남 우수 중소기업제품 판매전에 참여할 기업을 24일부터 모집한다.
이번 판매전은 김해시 및 김해 의생명·산업진흥원에서 개최하는 '김해 나이트 페스타'와 연계해 9월 6일부터 7일까지 김해종합경기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김해 나이트 페스타는 2024년 전국체육대회 김해 개최(10월11~17일)를 맞아 기업하기 좋은 도시 김해·머무르고 싶은 도시 김해를 알리고 대회 홍보 및 분위기 상승을 위해 추진하는 시민참여 행사다.
행사에는 지역기업 팝업스토어, 포토존, 체험행사, 버스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며, 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 구성한 판매전을 운영하여 지역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판매전 참여 기업은 민간 유통전문가 등 5인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를 통해 상품 경쟁력, 가격 적정성 등을 기준으로 평가해 총 30개사 내외로 선정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한 후 8월13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로 신청하면 된다.
손한국 경남중기청장은 "침체된 경제상황 속에서 우수 중소기업제품 판매전이 중소기업·소상공인들께 힘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면서 "기업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