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경기도종합체육대회 D-DAY 보드판 제막식 개최

D-DAY 카운트다운 보드판 제막식. (사진=가평군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가평=뉴시스]이호진 기자 = 경기 가평군은 올해 가평군에서 열리는 경기도종합체육대회 개막이 100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D-DAY 카운트다운 보드판 제막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가평군청 현관에서 진행된 제막식은 도민 화합의 장이 될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자체와 정계, 체육계가 협력을 약속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서태원 가평군수를 비롯해 김경수 가평군의회 의장, 군의원, 가평군체육회, 가평군장애인체육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대회 마스코트인 ‘갓평이’와 ‘송송이’ 캐릭터도 함께 참여했다.
서태원 가평군수는 “가평에서는 처음 열리는 특별한 대회인 만큼 남은 100일 동안 차질 없이 준비해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겠다”며 “가평군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것은 물론 대회를 통해 경기도민이 화합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는 ‘힐링 더 가평, 변화 더 경기’라는 슬로건으로 오는 4월24일부터 3일간 진행되며, 경기도체육대회는 ‘힐링 더 가평, 기회 더 경기’라는 슬로건으로 5월15일부터 3일간 열릴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sake@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