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케이, 청주-제주 한달 무제한 항공권 이벤트
제주 생활과 로컬 가이드 담은 ‘제주사람’ 캠페인
청주-제주 무제한 탑승 가능 한달 프리 패스 항공권
[서울=뉴시스] 에어로케이와 인터뷰 중인 제주 이주 6년 차 요조 (사진=에어로케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수업과 재택근무가 자연스러운 일상이 되며 집이 아니라도 어디서든 일을 수행할 수 있는 환경이 주어지며 제주도 한 달 살기 및 국내 여행 수요가 활발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에어로케이는 제주를 찾는 여행객에게 로컬의 시선에서 제주의 매력 포인트를 전달하며 더 자주 제주를 만날 수 있도록 주말과 공휴일이 포함된 청주-제주 한 달 무제한 프리패스 항공권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제주에서 여행과 삶의 중간 지점에 있는 거주 6년 차, 3년 차, 3개월 차의 사람들을 소개한다. 책방 무사를 운영하는 뮤지션 겸 작가 요조, 제주맥주에 일하기 위해 청주에서 이주한 마케터, 단기 발령으로 제주로 이주한 에어로케이 정비사의 목소리를 빌려 제주에서의 삶을 현실적으로 조명한다.
요조는 “제주라는 섬은 너무나 몸살을 앓고 있는 섬이기도 해서 내 집처럼 편하게 흥청망청 살고 싶지 않고, 최대한 조심하게 된다. 이렇게 행동해도 될까 하는 생각을 끊임없이 하면서 지내고 싶은 곳”이라며 제주의 환경과 도덕적 여행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기도 했다.
에어로케이는 이번 캠페인 콘텐츠 열람과 이벤트 참여는 8월6일까지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에어로케이 홈페이지와 에어로케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