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추석 할인' 최대 로보락 24%·에코백스 25만원[중기소식]

등록 2022.08.22 16:14:13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한가위 빅세일 참여 로보락. (이미지=로보락 제공) 2022.08.22.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한가위 빅세일 참여 로보락. (이미지=로보락 제공) 2022.08.22.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22일 중소기업계 소식.

▲청소가전 기업 로보락은 내달 6일까지 지마켓·옥션에서 공동으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한다. 로보락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로보락 인기 제품 9종을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판매 제품은 S7 MaxV Ultra(S7 맥스V 울트라), S7 MaxV Plus(S7 맥스V 플러스), S7 MaxV, S7 Plus, S7, Q7 Max Plus(Q7 맥스 플러스), Q7 Max (Q7 맥스) 등 로봇청소기 7종과 무선청소기 H7, 다이애드 등 총 9종이다.

▲에코백스는 내달 추석을 앞두고 로봇청소기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코백스는 전 세계 2200만대의 로봇청소기 판매를 기념해 9월6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로봇청소기 총 5종을 특별한 할인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에코백스 디봇 X1 옴니, 디봇 T10 터보와 디봇 T10 플러스, 디봇 T9 플러스 등이다. 제품에 따라 최대 2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교원그룹은 패션 쇼핑몰 운영을 희망하는 이들을 지원하는 '초보 셀러(판매자) 육성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28일까지 1기 모집에 나선다. 초보 셀러 육성 프로젝트는 풀필먼트와 창업오피스 사업을 전담하는 교원스타트원이 도맡아 진행한다. 3개월 동안 패션 쇼핑몰 초기 단계에 필요한 기본 이론부터 판매 실무 교육, 마케팅, 컨설팅 등이 제공된다. 창업 사무실, 촬영 스튜디오, 최저가 택배비 등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제반 시설도 지원된다.

▲오늘의집은 9월4일까지 'O!푸드위크(오푸드위크)' 기획전을 통해 전국 맛집 대표 메뉴를 비롯해 6000여종의 푸드 메뉴를 선보인다.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은 직접 찾아가 줄 서서 기다릴 필요 없이 집에서 전국 각지 맛집들의 대표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오프라인 맛집 외에도 오푸드위크를 통해 오늘의집이 엄선한 6000여종의 메뉴를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하우스앱은 '미리 만나는 추석, 8월 월간 빅딜' 행사를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월간빅딜은 매월 말 가장 큰 폭으로 할인하는 정기 행사다. 하우스앱에 입점한 전 품목을 대상(렌탈 제외)으로 한다. 이번 추석 행사의 경우 전 상품 구간별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첫 구매자 한정 결제가의 10% 포인트도 페이백 된다. 첫 구매 혜택은 하우스앱 기존 이용자도 결제 이력이 없으면 적용된다.

▲에이스침대는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매장을 체험형 프리미엄 공간으로 리뉴얼(새단장)해 문을 열었다.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은 약 112㎡(약 34평) 규모의 매장이다. 고객들은 개인별 니즈(needs)에 맞는 제품과 사이즈를 보다 자유롭게 체험·상담한 후 구매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최근 백화점에 입점한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대형화·고급화 전략에 따라 이번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매장을 전면 새단장했다. 제품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고객 체험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해서다.

▲수면 브랜드 '슬로우베드'는 9월30일까지 '매트리스 특별전'을 진행한다. 슬로우베드 공식몰과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상품은 어드밴스드 매트리스, YOTE 매트리스, 오리지널 매트리스, 모션 매트리스·프레임 세트 등이다.

▲웰니스 테크 기업 '테라바디'는 추석을 앞두고 22일부터 3주간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계 최초 퍼커시브 테라피 마사지건 '테라건'을 포함해 바이브레이션 테라피 '웨이브 시리즈' 등 마사지 기기다. 테라건 4세대 모델 4종 중 테라건 프로 모델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그 외 테라건 엘리트·프라임·미니 모델과 웨이브 시리즈는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탄소중립 기후금융플랫폼 기업 루트에너지가 22일 '제19회 에너지의 날'을 맞아 자체 최고 수익률의 펀딩 상품을 출시한다. 연 12.5%(세전)의 펀딩 상품 '가평자전거도로 태양광발전소 2호'다. 해당 펀드는 루트에너지 펀딩 출시 이래 최고 수익률의 상품이다. 7억원 규모로 모집된다. 일반투자자 1인당 최대 500만원까지 투자해 최대 약 35만원의 수익(세전)을 얻을 수 있다. 투자를 원하는 사람은 루트에너지 플랫폼을 통해 누구나 온라인으로 투자가 가능하다.

▲국내 최장기간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 운용 기업 쿼터백은 자체 콘텐츠를 강화하고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한 신규 홈페이지를 선보인다. 쿼터백은 '인사이트' 섹션을 신설해 외부 플랫폼에 게재해왔던 자체 콘텐츠를 한 곳에 모았다. 직전 거래일 글로벌 시장을 움직인 대표적인 뉴스들을 큐레이팅해 자산별 가격변화와 함께 제공하는 모닝콜과 쿼터백의 자체 인공지능 투자엔진 큐비스를 활용해 글로벌 시장을 진단하고 자산별 월간 투자 신호를 제공 시그널 등이다. 쿼터백은 또 주요 사업인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이해도를 높이고 자사의 기업 가치를 알리기 위해 관련 개념을 시각화해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는 자원순환에 기여하는 친환경 캠페인 '스마트카라 팜(Farm)'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스마트카라로 염분 없는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한 후 남은 결과물을 비료로 제공하고 스마트카라로 만든 비료로 과일을 재배·수확한다. 스마트카라는 31일까지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친환경 캠페인에 참여할 크루를 모집한다. 총 50팀이 선발된다 . 팀 당 최대 4명까지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다.

[서울=뉴시스] 에코백스 추석 프로모션. (이미지=에코백스 제공) 2022.08.22.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에코백스 추석 프로모션. (이미지=에코백스 제공) 2022.08.22. [email protected]

▲한국 특수선박제작기업 보고인더스트리즈는 필리핀 LCS그룹과 항공 방산관련 사업과 관련해 조인트벤처를 필리핀 현지에 설립하고 마르코스 주니어 필리핀 대통령을 예방했다. 조인트벤처는 필리핀에서 곧 미 해군에서 도입할 S-3B바이킹 대잠함공기와 필리핀 공군 소유 FA-50PH의 운용과 유지보수, 항공정비의 커리큘럼확립, 비행전술 훈련 등 필리핀 선진방위산업에 필요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공동 이익을 창출하는데 목적에 있다.

▲커리어테크 스타트업 퍼블리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 고객층을 분석한 결과 5년차 이하에 해당하는 주니어 직장인이 전체 가입자 중 53%를 차지한다고 발표했다. 퍼블리 멤버십은 실무 스킬부터 직장 생활 노하우, 자기 계발 팁 등이 담긴 콘텐츠로 직장인들의 커리어 관리를 도와주는 구독 서비스다. 퍼블리 멤버십을 유료 구독한 이용자는 5년차 이하 중에서도 1년차 직장인(11.2%)과 갓 입사한 신입사원(9.7%) 층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천재교육·천재교과서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티셀파)는 신규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더! 좋아진 T셀파 함께하면 더! 좋아' 공유 이벤트를 연다. 참여 방법은 이번 이벤트를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올리거나 해당 게시물 URL(인터넷주소)을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공유하면 된다. 공유한 내용을 캡처한 후 T셀파 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상품은 총 4종이다. 백화점 상품권과 치킨, 커피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당첨자는 9월14일 T셀파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는 22년 경력의 형법·형사소송법 전문 강사 김승봉씨를 영입했다. 김 강사는 단순 암기는 최소화하고 수험생의 이해에 초점을 둔 강의 방식과 공부량을 늘리기보다 핵심 포인트만 짚어주는 커리큘럼으로 단기간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를 제공한다. 기본 강의와 시험 적중률을 높인 기출문제, 지속적인 반복 학습으로 수험생을 빠르게 합격시키는데 초점을 둔다. 최신 판례와 출제 트렌드 분석 내용을 반영한 모의고사로 철저하게 마무리해 준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은 학생과 학부모에게 맞춤 학습처방을 제시하는 'AI(인공지능)생활기록부' 새단장을 단행했다. AI생활기록부는 일일 1500만건의 학습 빅데이터를 분석해 학생에게 1대1 학습 패턴·처방을 제안하는 서비스다. 이번에 새단장 됨에 따라 이미지 처방 카드와 그래프 애니메이션을 통해 학습 결과와 추이 분석을 제공한다.

▲노루페인트는 비재무적 요소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성과와 목표전략을 담은 '지속가능보고서'를 발간했다. 보고서에는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의 글로벌 스탠다드 가이드라인을 준수한 각 분야별 중점 추진사항과 향후 계획들이 담겨있다. ESG경영 목적과 비전을 비롯해 실천 전략과 친환경 기술 혁신을 통한 지속가능한 미래 가치 창출 등 회사의 중점 추진내용들이 소개됐다. 지속가능보고서는 노루페인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구스는 11번가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23일 오후 8시에 실시한다. 구구스는 이번 방송에서 에르메스, 샤넬, 롤렉스 등과 같은 하이엔드 브랜드의 잡화류와 시계 위주로 선보인다. 방송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은 중고 명품이나 새 상품에 준하는 상태다. 100여개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방송과 11번가 몰에서만 단독으로 23일 하루 동안만 특가 판매된다.

▲경동나비엔은 새로운 온수가전의 시작인 '나비엔 콘덴싱 ON AI' 출시에 맞춰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지난 6년간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을 통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의 중요성을 전해왔던 경동나비엔은 올해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와 흡입력 있는 전개로 제품 패러다임의 변화를 표현했다. 경동나비엔은 9월 중 다음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블루카멜이 운영하는 비응급 의료 동행 플랫폼인 위드메이트는 간병 서비스를 운영하는 헬스케어 플랫폼 케어네이션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위드메이트는 이번 협약으로 케어네이션의 병원동행서비스 진출을 위한 구체적인 제휴방안을 논의한다. 또 각자의 업무 자원과 노하우를 활용해 상생을 위한 사업협력 분야를 모색한다.

▲한국바른채용인증원은 29일 서울시청 시민청에서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청년 Growing UP! 제1회 바른채용 역량면접코칭 클리닉' 재능나눔 행사를 연다. 채용전문면접관과 역량면접코치 자격을 갖춘 전문가와의 면접을 통해 역량진단, 코칭, 개인별 역량 강약점보고서 등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