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신일전자, 5방향 초고속가열 전기히터 '오방난로' 출시[중기소식]

등록 2024.01.03 14:47:18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서울=뉴시스] 신일, 5방향 초고속 가열 전기 히터 '오방난로' 출시. (사진=신일 제공) 2024.01.03.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신일, 5방향 초고속 가열 전기 히터 '오방난로' 출시. (사진=신일 제공) 2024.01.03. [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3일 중소기업계 소식.

▲신일전자가 5방향 초고속 가열 전기 히터 '오방난로'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빠른 가열 속도와 열을 뿜는 방향이 특징이다. 앞뒤 좌우 및 상단에 위치한 10개의 석영관 발열체는 스위치를 켜면 40초 만에 최고 온도에 도달하고 다섯 방향으로 열을 방출한다. 각 면을 제어하기 위한 스위치가 개별로 있어 원하는 방향만 켜고 끌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최소 20분부터 최대 120분까지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어 취침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단부에는 360°로 회전하는 바퀴가, 상단에는 손잡이가 있어 거실과 방안 구석구석 손쉽게 이동하고 보관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가 변기부터 노즐까지 전기분해 자동 살균으로 청결한 사용과 함께 무선 리모컨 장착으로 편리성까지 추가한 '인스퓨어 도기·노즐 자동 살균 비데'를 출시했다. 쿠쿠홈시스가 출시한 인스퓨어 도기·노즐 자동 살균 비데는 인체의 가장 민감한 부위에 작용하는 제품인 만큼 위생에 신경 썼다.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전기분해수가 변기 내부에 분사돼 노즐과 평소 변기 청소 시 손이 닿지 않던 구석진 부분까지 살균 세척이 가능하다. 노즐은 풀스테인리스로 제작해 부식에 강하고 세균 번식 위험성을 최소화했다. 또한 직관적인 아이콘과 조작 방식을 적용한 무선리모컨을 채택했다.

▲스마트카라가 '카라 뉴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할 시 스마트카라 400 Pro 10만원,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타워 패키지 15만원, 이노베이션 4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과 에코필터 세트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 추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니퍼룸 오븐 토스터, 락앤락 메트로머그 3종세트을 추가 증정한다.

▲신세계까사가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까사미아의 학생가구 신제품 '뉴아빌'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세계까사는 뉴아빌 시리즈를 시작으로 1월 중 까사미아의 자녀방 가구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본격적인 신학기 특수에 대비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출시한 '뉴아빌'은 사용자의 연령대, 학습 습관, 공간 규모 등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 가능한 스마트 모듈형 가구다. 학습·업무 및 수납을 위한 총 40종의 모듈 옵션과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한 디자인, 화이트·내추럴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아이가 성인이 될 때까지 자유롭게 확장 또는 변경하며 공간을 꾸밀 수 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사 이동이 자유로운 프리미엄 소형 아기침대 '스누지'를 출시한다. 스누지는 다리가 원목임에도 불구하고 7.3kg으로 가볍고, 소형 사이즈로 집안 어디서나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한 프리미엄 디자인의 아기침대다.
신제품은 신생아부터 9개월(15kg)까지 사용 가능하며 아이의 성장에 따라 매트리스 높이를 2가지 타입으로 조절할 수 있다. 신생아부터 6개월까지는 매트리스를 높은 위치에 두고 사용하면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아기를 쉽게 안을 수 있다. 아이 스스로 몸을 일으켜 세울 수 있는 6개월부터 9개월까지는 매트리스를 낮은 위치로 내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크린랩이 오는 15일까지 '갓생살기 아이템 특가전'을 진행한다. 크린랩의 아이템 총 40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올해 첫 할인 행사인 이번 기획전에서는 갓생에 도전하는 이들을 위해 크린 라텍스 장갑, 촉촉한 수세미, 여러 번 빨아쓰는 행주, 세정티슈 3종, 건조기용 섬유유연시트, 고농축 캡슐세제, 크린지퍼백, 고무장갑 레이스, 에어프라이어 종이호일, 테이프크리너 등 요리나 청소 및 정리 정돈을 돕는 제품을 선보인다. 한편, 크린랩은 페이코 앱을 통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페이코 앱에서 크린랩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사용 가능하다.

▲팬덤 비즈니스 솔루션 '비스테이지'가 고객사의 팬덤 비즈니스 운영 효율을 높이고 팬들에게 한층 더 고도화된 팬덤 경험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이커머스'에 온·오프라인 팬 경험을 잇는 '현장수령' 기능을 추가했다. ‘현장수령’ 기능은 콘서트, 페스티벌, 팝업스토어, 팬미팅 등 고객사가 개최하는 오프라인 팬 이벤트에서 판매하는 굿즈를 비스테이지 '숍'을 통해 사전에 주문하고 이벤트 현장에서 직접 상품을 수령하는 기능이다. 실제 e스포츠 팀 T1은 대규모 팬미팅 이벤트 'T1CON 2023'에서 '현장수령' 기능을 활용해 성공적으로 굿즈를 판매한 바 있다.

▲전기차 충전 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 소프트베리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박람회 'CES 2024'에 참가한다. 소프트베리가 이번 CES 2024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EV Infra 최적 충전경로 추천 서비스'다. 전기차 차량의 배터리 데이터와 충전 인프라의 현황 데이터, 교통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사용자에게 최적의 충전 경로 계획을 실시간으로 안내해준다. 실시간으로 충전소 현황을 업데이트해 충전경로를 추천하기 때문에 전기차 이용자는 별도의 대기시간 없이 빠르게 전기차 충전을 할 수 있다.

▲크로스보더 액셀러레이터 빅뱅엔젤스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년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실증(PoC) 지원 사업'을 통해 모두 35억 원의 투자 유치 실적을 올렸다. 빅뱅엔젤스는 15개 국내 유망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 동안 다양한 PoC 사업을 벌여 왔다. 특히 지원 대상 기업 중 환불이나 반품된 기기 중 성능에 이상이 없는 기기들을 골라 재판매하는 '리퍼비시 기기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에로컴퍼니는 베트남 진출에 성공하면서 해외 투자 10억 원을 유치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