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패션·뷰티 HOT신상] "새학기 준비는 미리미리" 백팩 신상품 다채

등록 2024.01.20 07: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노스페이스, 신학기 키즈 가방 출시

휠라 백팩, 트렌디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빈폴액세서리, 직장인 위한 출근백 론칭

[서울=뉴시스]노스페이스가 다가오는 새학기를 앞두고 '2024 신학기 키즈 가방' 신제품을 출시했다.2024.01.18.(사진=영원아웃도어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노스페이스가 다가오는 새학기를 앞두고 '2024 신학기 키즈 가방' 신제품을 출시했다.2024.01.18.(사진=영원아웃도어 제공)[email protected]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개학과 개강을 앞두고 책가방 등 백팩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졸업과 입학 시즌이 앞당겨지면서 선물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어난 결과로 분석된다.

이에 패션업계는 신학기 책가방부터 직장인을 위한 출근백까지 새롭게 선보이며 수요 잡기에 나섰다.

노스페이스, 신학기 키즈 가방 출시

노스페이스는 '키즈 프리미엄 쉴드 스쿨팩'을 새롭게 내놨다. 고급 여행용 가방에서 주로 사용하는 고강도 소재를 전면부 몰드에 적용해 경량성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빅 사이즈 지퍼를 하단 끝까지 열 수 있게 디자인해 아이들이 쉽고 간편하게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A4 사이즈를 수납할 수 있는 지퍼 포켓과 분리형 칸막이 등을 적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키즈 딜라이트 스쿨팩'은 가방 전체 패딩 처리와 상단 몰드 적용을 통해 가방 고유의 형태가 무너지지 않도록 설계된 백팩이다.

600g대 가벼운 무게를 비롯해, 가방이 흘러내리는 걸 방지해주는 원단과 아이들도 손쉽게 탈착 가능한 자석 버클과 이밴드를 가슴벨트에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키즈 프레피 뉴 스쿨팩'은 어떤 옷이든 매칭하기 좋은 클래식한 스타일의 백팩이다.

플랩에 히든 자석을 접목한 디자인으로 어린 아이들도 쉽고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도록 했으며, 플랩을 열었을 때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표 포켓도 적용했다.

가방 내부 분리형 칸막이와 내용물 관리에 용이한 빅사이즈 지퍼 등을 통해 실용성을 높였다.     

휠라 백팩, 트렌디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휠라(FILA)는 새 시즌을 준비하는 중고생, 대학생, 사회초년생들을 위해 스타일리시함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2024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

먼저 'FILA 테크백'은 트렌디한 고프코어 무드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이다. 넉넉한 26ℓ 용량에도 725g의 가벼운 가방으로 착용시 부담감을 최소화했으며, 통풍 기능을 갖춘 에어쿠션 등판을 적용해 오랜 시간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손이 자주가는 앞포켓을 비롯해 가방 내, 외부의 수납공간을 강화했다. 또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키링 '크핑이'를 추가 증정해 '키링 패션' 유행을 반영했다.

'FILA 코어백'은 뛰어난 수납성을 자랑하며, 특히 스쿨룩에도 가장 멋스럽게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15인치 노트북과 태블릿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내부 공간과 사이드 포켓, 여기에 작은 수납품 소지가 가능한 동그라미 미니 키링을 추가로 증정해 실용성을 높였다.

소프트한 에어메시 등판, 탈착 가능한 가슴 벨트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스쿨룩, 데일리룩 등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빈폴액세서리, 직장인 위한 출근백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BEANPOLE ACCESSORY)는 2030세대 직장인을 위한 '웰컴 뉴커머(WELCOME NEWCOMER)' 컨셉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우선, 직장인 여성들을 위해 가벼운 나일론 소재로 제작된 '윈디(Windy)백'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둥근 돔 형태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격식 있는 비즈니스룩에 어울리는 '슬림 라운드 백팩'과 브라운 가죽 컬러 배색과 버클 장식 포인트가 적용돼 캐주얼한 스타일의 '라운드 플랩 백팩' 등이다.

빈폴액세서리는 통근러들을 위한 '커뮤터 백팩'을 내놨다. 코듀라 원단과 코팅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과 경량성을 살렸다.

데일리룩이나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랩톱, 태블릿 PC 등을 별도로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을 더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 남성 가방 중 스테디셀링 상품인 '빌리(Billy)백' 시리즈도 있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빌리 스퀘어 백팩'과 가로·세로형 디자인의 '빌리 토트백' 등이다. 댄디한 감성의 '빌리 스퀘어 백팩'은 외부 코팅가죽 배색 배치에 변화를 줘 기존 백팩보다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