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 "이동건, '나는솔로' 나오면 의자왕"
[서울=뉴시스] 송해나. (사진=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 캡처) 2024.03.0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3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송해나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미우새' MC 신동엽은 '나는 솔로' MC로 활약 중인 송해나에게 "(서)장훈을 포함해서 미우새 아들들 중 '나는 솔로' 출연자로 탐나는 사람이 누구냐. 누가 제일 인기 있을 것 같냐"고 물었다. '미우새' MC 서장훈은 송해나가 대답하기 전에 "나랑 이상민, 탁재훈, 임원희는 돌싱 특집에 따로 불러달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송해나는 "그렇다. 일반특집은 안된다"고 했다. "일반 기수에서 좀 탐나는 캐릭터는 사실 이동건 오빠다. 내가 보기에는 나오자마자 의자왕이 될 수 있다. 한 남자에게 여자 3~4명이 붙는 경우가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이동건 어머니는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서장훈은 "미안한데 동건이도 돌싱 특집"이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서울=뉴시스] 3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에서 송해나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사진=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 캡처) 2024.03.03.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