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구독 서비스 혜택 늘린다…'유독픽2'에 게임도 추가
유독픽2, 구독 플랫폼 '유독'서 가입…각종 서비스 1달 간 이용
OTT·웹툰·웹소설 이어 '지포스나우' 게임 구독권 추가 제공
[서울=뉴시스]LG유플러스는 구독 플랫폼 유독에서 가입할 수 있는 '유독Pick(유독픽)2'의 신규 혜택을 확대하고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모델이 유독Pick2 등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지난 4월 시작한 유독Pick2는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지니뮤직 등 미디어 서비스와 각종 라이프 쿠폰을 1개씩 골라 한 달 동안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상품이다.
LG유플러스는 이용 고객의 선택지를 넓히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미디어 서비스와 라이프 쿠폰 라인업을 확대했다. 우선 선택할 수 있는 미디어 서비스에 웹툰·웹소설·만화 등을 볼 수 있는 노벨피아, 리디, 재담쇼츠와 클라우드 기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지포스나우 구독권을 추가했다.
지포스나우는 저사양 PC나 모바일로도 로스트아크, 원신 등 1300여개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클라우드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의 IDC와 인터넷 서비스 고객이기도 한 '클라우드게임랩'에서 운영 중이다. 양사는 홍보 및 구독 서비스를 통해 상생할 수 있도록 이번 유독 라인업에 추가를 결정했다.
라이프 쿠폰 5종도 추가했다. LG유플러스는 미디어 서비스 이용에 앞서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리디, 재담쇼츠 이용권을 비롯해 카카오페이지, 카카오웹툰, 다이소 금액권 등 다양한 영역의 쿠폰을 마련했다.
유독Pick2을 통해 신청가능한 미디어 서비스는 총 7종, 라이프 쿠폰은 22종이다. 매월 구독료는 선택하는 미디어와 쿠폰에 따라 최대 63% 할인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VVIP/VIP 등급 고객은 매달 4000원을 추가로 할인받는다.
안병경 LG유플러스 구독사업담당은 "유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더욱 할인된 금액으로 지포스나우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영역의 사업자와 제휴를 맺고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