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업비트 D 컨퍼런스, 티켓 선착순 판매 시작

등록 2024.09.02 10:25:57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11월14일 서울 신라호텔서 개최

글로벌 전문가 마이클 케이시, 매트 제닉스 추가 합류

[서울=뉴시스] 업비트 D 컨퍼런스 2024 티켓 선착순 판매 시작. (사진=두나무) 2024.09.02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업비트 D 컨퍼런스 2024 티켓 선착순 판매 시작. (사진=두나무) 2024.09.02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인 두나무가 업비트 D 컨퍼런스(Upbit D Conference, UDC)의 오프라인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UDC는 두나무가 블록체인 생태계 육성에 기여하고자 시작한 국내 주요 블록체인 콘퍼런스다. 올해 7회째를 맞는 UDC 2024는 오는 11월 14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개최된다.

주제는 '블록체인: 현실을 변화시키는 힘(Blockchain: Powering Real World Change)’이다. 실물연계자산(Real World Asset·RWA)의 활성화, 세계시장에서의 비트코인·이더리움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승인 등 블록체인이 창출한 현실의 변화를 트렌드, 금융, 정책, 기술, 문화 등 다각도로 조명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연사 라인업에는 ▲마이클 케이시 전(前) 코인데스크 컨센서스 의장 ▲사샤 로월드 LVMH(루이비통 모에헤네시) 경영 고문 ▲매트 제닉스 매직 에덴 창립 이사 등 블록체인 업계 발전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들이 참여한다. 두나무는 행사 전까지 차례대로 연사진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티켓은 이날 2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달 15일 오후 6시까지 UDC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한정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30만원이다.

오프라인 티켓 구매자에게는 UDC 2024 이벤트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원데이패스'를 지급한다. 이밖에 ▲UDC 2024 입장권 ▲현장 특별 전시, NFT 갤러리 등 특별 프로그램 참석권 ▲블록체인 이벤트·럭키드로우 참여권 ▲UDC 2024 한정판 NFT ▲굿즈·기념품 ▲점심·다과 ▲셔틀버스 등이 제공된다.

온라인 티켓 등록은 UDC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음 달 15일 오후 6시부터 무료로 가능하다. 온라인 등록자는 오프닝 스테이지와 키노트 세션을 공간 제약 없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연사에게 질문할 기회와 온라인 실시간 이벤트 참여권 등이 제공된다.

한편 두나무는 지난 2018년부터 행사 스폰서십 없이 UDC를 매년 진행해 왔다. 상업적 목적에서 벗어나 블록체인의 가능성을 탐색하는 데 주력하기 위해서다. 그 일환으로 대중을 위한 UDC 블록체인 무료 강좌도 지속적으로 제공했다. 올해는 블록체인 꿈나무 청년 양성을 위한 보안 인재 멘토링 세션을 진행하고, UDC 티켓 수익금 일부를 블록체인 분야 청년 장학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