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새치샴푸' 려 블랙, 출시 후 품절 사태"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려 더블이펙터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가 지난 14일 출시 이후 일부 채널에서 품절 사태를 보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SSG닷컴에서는 출시 후 쓱 배송 품절에 이어 G마켓에서도 출시 이후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지난 14일부터 진행한 행사를 통해 헤어 카테고리 전체 1위를 달성한 것으로 파악됐다.
거리 두기 전면 해제로 인해 새치 샴푸를 비롯한 셀프 케어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마트, SSG닷컴, G마켓에서 동시 출시된 려 블랙샴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 예상보다 좋은 실적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는 정식 출시 전 샴푸와 트리트먼트 제품을 병행해 약 2주 이상 사용한 품평단 조사에서 새치 커버 만족도 99%의 응답 결과를 얻은 바 있다.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한 성분과 기술력으로 국내 화장품 안전 기준 등에 관한 규정 준수는 물론, 두피 자극과 모발 손상에 대한 부담을 줄여 독일 더마 테스트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려 블랙 샴푸는 산화제를 사용하는 염색 방식과는 달리 자체 개발한 '블랙 토닝' 기술 성분을 새치 모발에 누적 코팅하는 방식이어서 건강한 모발 관리가 가능하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