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정규 3집 '협업 스펙트럼' 넓네…록 마피아·라이언 테더·한로로
13일 발매…타이틀곡 '체이싱 더 필링'
[서울=AP/뉴시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6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미국 프로듀서팀 '록 마피아(Rock Mafia)'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13일 발매하는 '이름의 장: 프리폴'의 타이틀곡 '체이싱 더 필링(Chasing That Feeling)'에 참여했다.
록 마피아는 그간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제드(Zedd) 등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해왔다. '체이싱 더 필링'은 달콤하지만 성장이 없었던 과거를 뒤로하고 현실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곡이다.
빅히트 뮤직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막연한 희망으로 가득 찬 청춘 찬가와는 달리, 현실의 고통과 불안까지도 솔직하게 드러내고 직시함으로써 이 시대 청춘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라고 기대했다.
[서울=AP/뉴시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아니타
테더는 앞서 비욘세(Beyonce), 아델(Adele),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등과 호흡을 맞췄다. 최근엔 삼성전자의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이용해 원리퍼블릭 대표곡 '카운팅 스타즈(Counting Stars)'의 리마스터링 버전을 제작해 주목 받기도 했다.
'제20회 한국대중음악상'(KMA)에서 한 해에 '올해의 신인'과 '최우수 모던록 노래' 부문 후보로 동시에 올랐던 인디 싱어송라이터 한로로(한지수)는 '물수제비'에 힘을 보탰다.
[서울=뉴시스] 한로로. (사진 = Studio MOS 제공) 2022.10.13.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번 앨범엔 총 9곡이 수록된다. 빅히트 뮤직은 "필터 없이 바라본 세상이 낯설게 느껴지고 녹록지 않지만, 그럼에도 피하지 않고 계속 나아가겠다는 청춘의 용기와 의지를 담았다"고 소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