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모바일', 지스타서 베일 벗는다
‘지스타 2023’에서 시연 부스 및 전시 행사 운영
'로스트아크 모바일’ BI 및 티저 페이지 오픈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모바일' 대표 이미지(사진=스마일게이트)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스마일게이트 대표작 '로스트아크'의 후속작 '로스트아크 모바일'이 베일을 벗는다. 오는 11월16일부터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에서 시연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오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 2023’에 B2C 부스를 마련하고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시연을 비롯한 다양한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울러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날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원작인 ‘로스트아크’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BI를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0월 26일 티저 페이지를 통해 추가로 공개된다. 이용자들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로스트아크 모바일’을 추가하고 관련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로스트아크 모바일’은 글로벌 누적 가입자 6000만 명을 기록하며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로스트아크의 원작 IP를 기반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플레이 가능한 멀티 플랫폼 제공을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 콘텐츠와 탄탄한 게임성을 계승하고 로스트아크 모바일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개발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