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신지아, 새 쇼트곡은 김연아의 10년 전 '아디오스 노니노'
프리프로그램은 '다프니스와 클로에'
[서울=뉴시스]피겨 주니어 국가대표 신지아. (사진=올댓스포츠 제공)
신지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는 8일 신지아의 2024~2025시즌 프로그램 곡을 공개했다.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에서 여자 싱글 은메달, 단체전 금메달과 더불어 피겨스케이팅 세계 주니어선수권대회에서 3년 연속 은메달을 딴 신지아는 2024~2025시즌 새 쇼트프로그램 곡으로 '아디오스 노니노'를, 프리프로그램으로는 '다프니스와 클로에(Daphnis et Chloé)'를 선택했다.
쇼트프로그램 곡인 '아디오스 노니노'는 김연아의 안무가로 잘 알려진 데이비스 윌슨의 작품이다.
[강릉=뉴시스] 권창회 기자 = 1일 오후 강원 강릉 올림픽파크 아이스아레나에서 열린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대회 피겨 단체 여자 싱글 프리 스케이팅 경기, 대한민국 신지아가 연기를 펼치고 있다. 2024.02.01. [email protected]
프리프로그램 음악인 '다프니스와 클로에'는 프랑스의 작곡가 모리스 라벨의 발레곡으로 목가적인 풍경에서 펼쳐지는 소년 소녀의 모험과 사랑 이야기를 그려낸 곡이다.
프로그램의 안무는 캐나다의 안무가 로리 니콜이 맡았다.
[강릉=뉴시스] 권창회 기자 = 1일 오후 강원 강릉 올림픽파크 아이스아레나에서 열린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대회 피겨 단체 여자 싱글 프리 스케이팅 경기, 대한민국 신지아가 연기를 마치고 기뻐하고 있다. 2024.02.01. [email protected]
이어 "프리프로그램 '다프니스와 클로에'는 안무가 로리 니콜 선생님이 추천해 주신 음악으로, 프로그램에서 쉼 없이 변주되는 환상적인 음악에 맞추어 사랑과 모험을 경험하는 클로에를 연기한다. 동작 하나하나마다 담긴 이야기가 있어 모든 이야기를 온전히 관객분들께 전달하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캐나다 전지훈련으로 새 시즌을 준비한 신지아는 이달 20~21일 의정부실내빙상장에서 개최되는 2024 국제빙상연맹(ISU) 주니어 그랑프리 시리즈 파견 선수 선발전에 출전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