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사전예약 절반 이상이 갤플립6…실버 쉐도우 색상 인기"
플립6 선택 비중 절반 넘어…폴드6는 전작보다 예약수량 증가
두 모델 모두 신규 컬러 '실버 쉐도우' 인기
KT가 19일부터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플립6’ 사전 개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사진=KT)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KT가 19일부터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플립6’ 사전 개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KT에 따르면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 사전 예약 결과, 갤럭시 Z 플립6의 예약 선택비중이 절반을 넘었다. 갤럭시 Z 폴드6는 전작 대비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았다. 색상은 두 모델 모두 신규 컬러인 ‘실버 쉐도우’ 색상이 가장 인기가 높았다.
KT는 사전 예약 기간 ‘갤럭시 Z 폴드6 512G를 1TB 용량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통신 3사 중 사전 예약 혜택으로 용량을 늘려주는 프로모션을 기획한 건 KT가 유일하다.
또한 인기 네이버 웹툰 '마루는 강쥐'와 제휴를 통해 KT닷컴에서 단독 출시한 ‘갤럭시 Z 플립6 마루는 강쥐 에디션’은 1차 물량이 조기 완판됐다.
KT닷컴에서 예약한 고객 중 62%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 ‘요고’를 선택했다. 요고 요금제는 기존 요금제와 다르게 약정이 없고, 약 42%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이다. 이 요금제는 KT닷컴에서만 가입 가능하다. 요고 요금제에 가입한 사전 예약 고객 중 절반 이상이 ‘요고69요금제’를 예약했다. 요고69요금제로 개통할 경우 갤럭시 버즈3 프로 또는 갤럭시 워치7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8월 10일까지 갤럭시 Z 폴드·플립6를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KT는 ▲구매 고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자라섬 뮤직 페스티벌 초대권(1000명, 1인2매) ▲가족이 함께 구매하면 영화예매권(2000명, 1인 4매), 삼성가전(20명), 5성급 호텔 멤버십(3명) ▲만 34세 이하 Y덤 고객에게는 갤럭시워치 울트라, 갤럭시 버즈3프로 (34명)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갤럭시 Z 폴드6·Z 플립6를 구매한 고객이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있다. KT닷컴에서는 멤버십 포인트로 최대 5만원 단말기 할인과 삼성/BC카드 사용 고객 대상 5% 캐시백을 제공한다. 사용하던 폰을 반납할 경우, 중고폰 시세에 최대 30만원을 추가로 보상받는 프로모션과 전용 액세서리 쿠폰 3만원권, GS25 다이소 등 다양한 제휴사 쿠폰팩이 최대 21만원까지 제공된다.
KT는 갤럭시 Z 폴드·플립6 사용 중 ‘보험 혜택’과 ‘새 폰 교체 혜택’을 모두 제공하는 ‘KT365폰케어 폴드6/플립6’도 선보인다. 파손/분실 보상은 물론 스마트기기 파손도 지원하며, 폰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을 위해 36개월 후 기존 폰 반납 시 새 폰으로 교체 가능한 혜택도 준비했다. 스페셜 요금제(월 10만원) 이상 고객은 멤버십 포인트 차감 할인으로 KT365폰케어 폴드6/플립6를 기존 금액보다 저렴한 월 277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김병균 KT 디바이스본부장 상무는 "더욱 강력해진 갤럭시 Z 폴드·플립6과 함께 KT만의 다양한 혜택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구매 부담을 덜어드리고 도움이 되는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