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년 발자취 이야기한다" 성남FC 축구 다큐
‘OUR HERITAGE, OUR HISTORY’ 16일 첫 공개
[성남=뉴시스] 성남FC 창단 35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공개 (사진=성남FC 제공)
[성남=뉴시스] 신정훈 기자 = 경기 성남FC가 16일 오후 7시 30분부터 창단 35주년과 시민구단 전환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다큐멘터리 ‘OUR HERITAGE, OUR HISTORY’를 방영한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기존 구단의 소셜미디어 채널을 넘어, 스포츠 중계를 제공하는 맥스포츠와 2023시즌부터 K리그1, 2경기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하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한다.
다큐멘터리는 16일 오후 7시 30분에 MAXPORTS(맥스포츠)에서 선방영되며, 이후 18일 오후 6시부터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창단 35주년과 시민구단 전환 10주년을 맞아 48분의 러닝타임 안에 구단의 발자취를 담았다.
특히, 신태용, 박준혁 등 구단의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했던 인물들이 직접 출연해 당시의 에피소드를 전하고, 그들이 느꼈던 성남에 대한 애정을 나눌 계획이다.
성남FC 관계자는 "이번 다큐멘터리를 통해 진솔한 스토리텔링으로 기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동시에, 새로운 세대의 팬들에게 구단의 비전과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구단은 더 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더욱 탄탄한 기반을 다져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