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하늘 아래 열정을' 제2회 뉴시스배 언니들 풋살대회 개최
[전주=뉴시스] 강경호 기자 = 3일 전북 전주시 덕진구 덕진체련공원 풋살장에서 개최된 '제2회 뉴시스 언니들 풋살대회'에서 주주FC 선수가 공을 몰고 드리블하자 두잇풋살 선수가 앞을 가로막고 있다. 2024.11.03. [email protected]
뉴시스 전북본부가 주최하고 전라북도풋살연맹이 주관, 전북도와 전북체육회, 전북축구협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에는 도내에서 7개 팀이 참여했다.
지역별로는 전주 5개 클럽, 익산과 완주에서 각각 1개 클럽이 대회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참가 연령의 경우 최연소 출전 나이는 20세이며 최고령 출전자는 51세로 나타났다.
[전주=뉴시스] 강경호 기자 = 3일 전북 전주시 덕진구 덕진체련공원 풋살장에서 개최된 '제2회 뉴시스 언니들 풋살대회'에서 에토FS 선수와 이서골목WFC 선수가 볼 경합을 벌이고 있다. 2024.11.03. [email protected]
특히 대회 준결승전과 결승전은 전주매그FC 유튜브채널에서 중계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순수람 업체에서 각종 물품을 후원, 각종 이벤트도 준비됐다.
[전주=뉴시스] 강경호 기자 = 3일 전북 전주시 덕진구 덕진체련공원 풋살장에서 개최된 '제2회 뉴시스 언니들 풋살대회'에서 FS Hype UP 선수들이 원더걸스 선수의 공을 뺏기 위해 달려들고 있다. 2024.11.03 [email protected]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