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에 이웃사랑을" 창원 박주성-정지현 부부, 나눔결혼식
경남공동모금회 경남나눔리더 가입, 성금 200만 원 기탁
[창원=뉴시스] 박주성-정지현 부부가 지난 3일 창원특례시 소재 힐스카이웨딩&컨벤션 9층 힐시크릿에서 '나눔결혼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경상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email protected]
박주성-정지현 부부는 결혼식을 의미 있게 남기고자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경남나눔리더 426, 427호로 가입과 함께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성금은 도내 저소득계층 의료비, 생계비, 교육비 지원에 사용된다.
이번 가입식은 두 사람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나눔결혼식'이라는 작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자리로 훈훈함을 더 했다.
신랑 박주성 씨는 "평소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며 나눔을 실천하시는 아버지로부터 영향을 받아, 생에 가장 특별한 날에 나눔을 실천하기로 결심했다"고 했다.
이어 "6년여 연애 끝에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 세상을 살아가는데 있어 좋은 지지대가 되어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더 의미가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기철 회장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웨딩마치 '나눔결혼식'을 올린 인생의 동반자와 함께 하는 두 분의 앞날을 축하하며, 따뜻한 나눔을 전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했다.
신랑 박주성 기부자의 부친인 박인준 씨는 앞서 2022년 12월 경남의 308번째 나눔리더로 가입한 바 있다.
'나눔리더'는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개인기부자 모임으로, 1년 이내에 100만 원 이상을 일시 혹은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할 수 있다.
이번 가입식으로 경남의 나눔리더 누적 회원은 427명이며,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결혼식, 첫돌, 생일, 승진 등 특별한 날을 맞아 나눔에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 기부 문의는 모금사업팀(055-270-6700)으로 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