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뷰즈 고 슬림 2㎖' 출시…서울 일부 지역부터 확대
마포·강남·서초·송파 등 서울 4개 지역서 공개
뷰즈 고 슬림 2㎖. (사진=BAT로스만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BAT로스만스의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는 슬림형 제품 '뷰즈 고 슬림 2㎖(VUSE GO SLIM 2㎖)'를 서울 4개 지역에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5일 출시 예정인 이번 신제품은 연초 사용자에게 익숙한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해 그립감이 뛰어나다.
BAT로스만스는 지속적인 이노베이션을 통해 소비자가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뷰즈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는 구상이다.
뷰즈는 미국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1위 브랜드로 지난해 한국 출시 이후 천연 니코틴의 뛰어난 품질과 냄새 걱정 없는 대안으로 호평을 받았다.
세라믹 히팅 기술로 별도의 예열 없이 균일한 맛을 내고, 투명하게 디자인한 유선형 액상 흡입구로 잔여 액상량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뷰즈 고 슬림은 마포·강남·서초·송파 등 서울 4개 구를 대상으로 먼저 출시한다.
이후 판매 지역을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액상 용량은 2.0㎖(니코틴 함량 0.9%)로 소비자 가격은 1만원이다.
신제품은 ▲쿨 프레시 ▲펄 스파크 ▲포레스트 믹스 ▲다크 스무스 ▲퍼플 스무스 ▲블라썸 스무스 6가지 맛으로 출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