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간 만에 300억 판매" 무신사, 무진장 겨울 블프 '성황'
[서울=뉴시스] 무신사가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무진장 24 겨울 블랙프라이데이(무진장 겨울 블프)'가 성황리에 시작됐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무신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무신사가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무진장 24 겨울 블랙프라이데이(무진장 겨울 블프)'가 성황리에 시작됐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4일 오후 7시에 시작한 무진장 겨울 블프는 6시간 만에 누적 판매액 300억원을 돌파했다.
누적 상품 수는 54만 개로 시간당 9만개, 1초당 약 25개 상품이 팔린 셈이다.
행사 첫 날에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 아우터 및 풋웨어 카테고리 판매 실적이 두드러졌다.
대표적으로 디스이즈네버댓 '퍼텍스 T 다운 자켓', 도프제이슨 '솔리드 스웨이드 무톤 자켓' 등이 단시간에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어그 등 글로벌 풋웨어 브랜드의 스니커즈·방한화 등도 실시간 랭킹 상위권에 올랐다.
또, 인사일런스의 단독 할인 팝업이 진행된 '무신사 스토어 홍대'에는 하루 평균 7300여 명의 방문객이 찾았다.
노스페이스 팝업을 선보인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는 일평균 거래액이 직전 주말 대비 50%가량 신장했다.
무진장 겨울 블프와 연계해 진행한 오프라인 팝업 행사에도 주말 사흘간 9000여 명이 방문하고 7000개가 넘는 상품이 판매됐다.
2차 팝업스토어 행사 역시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