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소식]시, 청소년재단 대표이사 공개모집 등
[이천=뉴시스] 이천시청 (사진=뉴시스 DB). [email protected]
[이천=뉴시스] 신정훈 기자 = 경기 이천시는 출연기관인 이천시청소년재단(재단)을 이끌어갈 대표이사를 공개 모집 한다고 10일 밝혔다.
대표이사는 사무를 총괄하고 소속 직원을 지휘·감독하는 상근직 임원으로, 임기는 민선 8기 임기 만료 시까지다.
응시 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와 '이천시 청소년재단 정관 제13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16~21일 이천시청 청년아동과 청소년팀으로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지원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채용 관련 궁금한 사항은 이천시청 청년아동과 청소년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천시, 올해 빈집 정비 사업 대상자 내달 14일까지 모집
이천시가 내달 14일까지 농촌 빈집 정비 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정비 대상은 지역 내 1년 이상 미사용 및 미거주 농어촌 주택이다. 총사업비는 1억4100만 원이 투입된다.
시는 붕괴 및 각종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고 주변 경관을 해치는 노후 불량 건축물을 정비해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희망자는 건축물대장 또는 건물등기부등본, 대상 빈집 사진, 과세대장 등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 해당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시는 올해 47곳의 빈집을 철거할 예정이며 1곳당 최대 300만원의 철거비를 보조한다는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