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소식] 내년 완공 농업인회관 명칭 공모 등
경기 평택시는 내년 8월 완공 예정인 (가칭)평택시 농업인회관의 명칭(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명칭 공모는 ‘농민·농촌·농업·교류’를 키워드로 농업인회관의 정체성을 내포하는 명칭으로 독창적이면서 부르기 쉽고, 시민들이 솔선해 참여할 수 있는 친근한 이미지를 주는 것을 대상으로 한다.
응모작들은 농업인 단체 및 내부 심사를 거처 최우수상 1편(온누리상품권 30만원)을 비롯해 입상작 4편(동 상품권 각 10만원)을 선정할 예정이다.
◇ 평택시 11주년 '한책 하나되는 평택'책축제 개최
경기 평택시 도서관은 오는 11월 3일 '한책 하나되는 평택' 11주년 책축제를 개최한다.
한책축제는 매년 시민들의 추천도서 중 한권의 책을 선정하여 한책을 테마로 진행하는 축제로 책을 통해 아이와 어른, 도서관과 학교, 시민과 도서관이 하나가 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는 '회색인간' (김동식/요다 펴냄)을 주제로 오는 31일 개관예정인 배다리 도서관에서 창작극 공연과 함께 푸는 퀴즈 골든벨 행사 등이 진행된다.
'회색인간'은 기발하고 예상치 못한 결말로 인간 본성을 고민하고 공동체 속에서 우리가 어떤 모습으로 존재하는지 돌아보게 하며 시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책이다.
이와함께 회색인간 가면꾸미기, 텐트 속 책읽어주기, 도서관에서 보물찾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당일 도서관을 방문하는 시민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