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LG생건, 설 선물세트…"최고급 화장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등록 2022.01.17 10:29:01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LG생활건강이 임인년 설을 맞아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부터 실생활에 유용한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의 다채로운 단청 문양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새해 희망과 안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인다. 부귀와 다복, 장수 등 오복을 염원하는 단청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다채롭게 물들이며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설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와 20㎖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보 앰풀에 세안 후 더욱 빛나는 어린 피부결을 선사해주는 신제품 화현 소프트 폼 클렌져가 내장됐다.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럭셔리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아티잔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로시크숨마 라인은 숨 발효 과학의 정수를 담아, 외부 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번 세트는 8가지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대표 에센스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 미니어처를 비롯해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한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를 증정한다.

오휘(OHUI)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을 선보인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은 고농축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리고 쫀득하게 마무리돼 힘있는 눈가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아이크림이다.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눈가 피부뿐 아니라 이마, 입가, 목 등 얼굴 전반의 탄력 고민 부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해 다이아몬드 스팟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아 피부의 근본을 확실하게 변화시켜주고 피부에 찬란한 힘을 되찾아 주는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이번 설에 처음 선보인다.

'수려한'은 브랜드 20주년과 설을 맞아 럭셔리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예화담'은 깊은 영양감으로 피부의 격을 높여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닥터벨머' '비욘드' '더페이스샵' 등도 알찬 구성의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associate_pic


실생활에 유용한 생활용품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구성됐다.

재구매율 1위 탈모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대표제품인 힘없는 모발용 샴푸, 리엔 로열젤리 샴푸 컨디셔너 등 헤어케어와 바디워시, 치약 및 칫솔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로얄셀렉션 범 에디션 69호'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또 윷놀이, 딱지치기, 팽이 등 전통놀이 3종이 혼합되어 가족과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까치와 호랑이 민속놀이 세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의 협업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전달하는 '위글위글 X 프리미엄 셀렉션’, '위글위글 X 벨먼 스파바디워시 세트' 등 실용적이면서 위트 있고, 의미가 담긴 디자인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탈모 증상 케어 제품 '닥터그루트 품격이 다른 탈모증상 완화 세트 VIP', 헤어 안티에이징 및 탈모케어 세트 ‘프로폴리테라 39호’,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한 데 모은 프리미엄세트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59호' 등 다양한 생활용품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