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s

  •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교원KRT, '몰디브·하와이·칸쿤' 허니문 여행상품 출시

등록 2022.01.18 10:04:3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기사내용 요약

5월부터 10월까지 출발…격리없는 여행지
격리 방침 변경시 14일전까지 100% 환불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교원KRT, 그래도 허니문 기획전. (사진=교원 제공) 2022.1.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교원KRT는 봄·가을 웨딩 시즌을 겨냥해 '그래도 허니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허니문 기획전은 위드코로나가 재개되길 바라며 해외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마련했다.

허니문 상품은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높고, 자가격리 없이 여행이 가능한 몰디브, 하와이, 칸쿤이다. 올 5월부터 10월까지 출발이 예정되어 있다. 예약 기간 동안 가격을 동결해 언제든 원하는 시점에 맞춰 떠날 수 있다.

국내 및 현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해외입국자의 자가격리가 의무화될 경우, 출발 14일전까지 100% 위약금 없이 출발일 변경 및 환불이 가능하다.

숙소는 몰디브의 최고급 풀빌라 '페어몬트 시루펜푸시' 및 칸쿤 '하얏트지바'를 비롯해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특급 호텔 및 리조트, 풀빌라 등으로 엄선했다. 몰디브와 칸쿤은 각 6곳, 하와이는 5개의 호텔에서 선택 가능하다. 자유 일정을 보장하는 구성으로 특별한 제약 없이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식사 또한 전 일정 모두 포함이다.

90일 이전 예약 시 특별 혜택 또한 푸짐하게 마련됐다. 각 여행지에 따라 ▲몰디브는 400달러 상당의 객실 업그레이드 ▲하와이는 웨딩 스냅촬영과 오하우 섬 일주 및 호놀루루 시내관광 ▲칸쿤의 경우 카타마란 투어와 프라이빗 샌딩차량이 제공된다.

숙박 호텔 별로 각종 식사와 와인, 과일바구니를 비롯한 마사지, 턴다운 서비스, 해양스포츠 등 다양한 혜택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예약자 전원에게 30달러 상당의 달러북, 커플당 20만원의 할인 혜택, 지역 전문가와 상담 등 알찬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허니문 패지키를 이용하는 고객은 출발일 전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하고, 현지 도착 후 각 여행 국가별로 방역규정에 맞춰 PCR 검사결과나 문진표 등을 제출하면 된다. 또한 교원KRT는 15억원 규모의 영업보증금 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허니문 예약 시 안심하고 진행해도 무방하다.

그래도 허니문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교원KRT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마이리얼트립, 에바종에서도 예약 가능하다.

교원KRT 관계자는 "코시국 속에서도 유럽 패키지 여행을 안전하게 성공시킨 노하우를 기반으로 해외 허니문에 목말라 있는 신혼부부들의 갈증을 풀어주고자 이번 허니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허니문을 예약한 고객들이 평생의 로망인 신혼여행을 후회 없이, 방역 등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많이 본 기사

이 시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