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복 많은 사람"…고우리, 5세 연상 사업가와 결혼(종합)
[서울=뉴시스] 고우리. 2022.10.03. (사진= 이미지나인컴브 제공)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이날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스몰 웨딩 방식으로 가족과 가까운 지인 50여명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했다. 두 사람의 스케줄을 고려해 이달 중순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올 계획이다.
고우리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많은 축하 연락을 받으며 다시 한 번 참 복이 많은 사람이구나 느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고우리의 신랑 A씨는 다섯 살 연상으로 현재 개인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 대한 애정과 두터운 신뢰를 확인해 왔다.
[서울=뉴시스] 고우리. 2022.10.03. (사진= 이미지나인컴즈 제공) [email protected]*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또 첫 스크린 데뷔작인 '탈주의 동물기'(각본 감독 박주은)를 올해 하반기까지 촬영한다. '탈주의 동물기'는 후반작업 후 내년 초 국내외 영화제 출품을 계획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