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의 살인 예고 '방법: 재차의'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서울=뉴시스] 방법:재차의 메인포스터 (사진=CJ ENM 제공) 2021.07.12. [email protected]
영화 '방법: 재차의'는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에 의한 연쇄살인사건을 막기 위해 미스터리의 실체를 파헤치는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죽음의 저주를 거는 방법사 '소진'(정지소 분)이 '재차의'를 방법(謗法)하고 있는 강렬한 비주얼이 담겨있다. '소진'이 양손으로 얼굴을 움켜쥐자 손발이 뒤틀린 채 흑화 되어 부서지는 '재차의'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원작 드라마 '방법'에서 한자 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 '방법'이 '방법: 재차의'에서 '재차의' 군단을 막을 수 있는 강력한 능력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서울=뉴시스] 방법:재차의 예고편 캡처 (사진=CJ ENM 제공) 2021.07.12. [email protected]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연쇄살인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들어간 폐 건물에서 갑자기 나타난 '재차의'를 맞닥뜨리고 깜짝 놀라는 '진희'(엄지원 분)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죽은 지 3개월이 지난 시체가 저지른 기이한 살인 사건이 발생한 후, 자신이 이 사건의 범인이라고 주장하는 남자(조한철 분)가 나타나 '진희'에게 생방송 인터뷰를 요청하고 앞으로 3번의 살인을 예고한다.
연쇄살인사건의 배후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진희’와 '소진'의 모습이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목표물을 향해서 거침없이 달려드는 '재차의' 군단의 위압적인 비주얼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