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전국 소방관들에게 '힐링 여행' 선물
티웨이항공이 전국 소방관들에게 '힐링 여행'을 선물 *재판매 및 DB 금지
티웨이항공은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함께 소방관 사기 진작과 PTSD(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완화를 목적으로 2017년부터 ‘뜨겁게 일한 당신, 쿨하게 떠나라!’라는 무료 여행 지원 캠페인을 실시해 오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현재까지 약 50명의 소방관들에게 취항지인 일본, 베트남, 사이판으로의 해외여행을 선물했으며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캠페인을 올해 재개하기로 했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4일까지 전국 소방공무원 대상으로 무료 여행 참가 신청을 받으며 20명을 선발해 제주도 무료 여행을 지원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7일 예정이다.
여행 응모 방법은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을 통한 참여 또는 이메일로 사연 작성 후 전송 등 2가지 방법이 있다.
먼저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twayair)에서 소방관 여행 AR 필터를 선택해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뜨겁게일한당신쿨하게떠나라, #소방관, #티웨이항공)와 함께 스토리 또는 피드에 업로드해 참여하는 방식이다.
또는 여행을 떠나야 하는 이유와 소속을 작성한 뒤 안내된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된 소방관들에게는 티웨이항공 제주 노선 왕복 항공권(1인 2매)과 신화월드 랜딩관 2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 렌터카, 항공, 숙박 및 여행 컨텐츠로 서비스를 확대하며 제주여행의 원스톱 통합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빌리티 플랫폼 제주패스에서 렌터카 이용권 전액을 지원한다.
티웨이항공은 소방가족의 사기 진작과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소방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힐링여행 지원, 소방가족 대상 항공운임 할인, 합동 안전 교육 실시, 비상구 좌석 제공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왔다. 소방청장 표창을 2차례나 수상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소방관들의 노고와 헌신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한 여행 지원 캠페인을 재개한다"며 "소방관들의 시원한 휴식은 물론이고 함께 책임지는 안전을 위해 다양한 협력을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