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서 홍삼만 드셨죠?"…건기식 트렌드 세미나 열린다
양재 aT센터에서 3월 8일 개최
글로벌 건기식 시장 동향 전망
[서울=뉴시스] 17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내달 8일 서울 서초구 aT센타에서 ‘2024 건강기능식품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건기식협회 제공) 2024.02.16.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올해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를 한 눈에 알 수 있는 행사가 서울에서 열린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는 서울 서초구 aT센타에서 ‘2024 건강기능식품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내달 8일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건강기능식품의 주요 유통·마케팅 트렌드 및 시장전망에 관한 전문가의 발표를 통해 회원사의 마케팅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행사는 양재에 위치한 aT센터 그랜드홀에서 개최되며, 오후 1시부터 약 4시간 진행된다. 참석 대상자는 협회 회원사 임직원 250여 명이다. 비회원사의 경우 유료 신청 가능하다.
연사로는 마케팅 전문가들을 비롯해 데이터를 분석해 시장의 흐름을 읽는 시장조사 기업의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이날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틱톡 활용 방안 및 성공 사례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시장동향 ▲검색 데이터에서 발견한 건강기능식품 소비자 인텐트 인사이트 ▲2023년 건강기능식품 시장 결산 및 2024년 시장 전망 등에 관해 발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건기식협회 회원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오는 28일까지 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업계의 발전을 위해 실용적이고 전문적인 지식이 공유될 수 있도록 필요한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