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살얼음 생맥주·신메뉴면 여름 끝…역전할머니맥주[나침반]

등록 2024.07.07 15:38:06수정 2024.07.07 15:54:52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할맛로드: 할맥으로 떠나는 미식 여행' 콘셉트

'풍미 가득' 파스타·샐러드 4종·'식감 가득' 안주 3종

8~21일 카톡 이벤트…선착순 3000명 생맥주 쿠폰

'역전할머니맥주'의 '우삼겹 샐러드 파스타' *재판매 및 DB 금지

'역전할머니맥주'의 '우삼겹 샐러드 파스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생맥주 브랜드 '역전할머니맥주'가 생맥주와 잘 어울리는 메뉴 7종을 최근 전국 매장에서 출시했다.

역전할머니맥주는 특허를 받은 시그니처 살얼음 생맥주와 함께 계절감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고퀄리티 안주를 매년 상·하반기에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무더운 여름철에 어울리는 메뉴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할맛로드: 할맥으로 떠나는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마저 사로잡겠다는 복안이다.
'역전할머니맥주'의 '마라 로제 파스타' *재판매 및 DB 금지

'역전할머니맥주'의 '마라 로제 파스타' *재판매 및 DB 금지


먼저 파스타와 샐러드로 이뤄진 '향긋하고 진한 풍미 가득 미식 여행' 파트다.

▲고소한 크림과 매콤하면서 얼얼한 마라 맛이 어우러진 파스타에 우삼겹을 듬뿍 올린 '마라 로제 파스타' ▲아삭아삭한 샐러드에 우삼겹과 오리엔털 소스를 곁들인 '우삼겹 샐러드 파스타' ▲바질 특유의 프레시한 향과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가 매력적인 '바질 크림 파스타' ▲케이준 양념 맛이 느껴지는, 바삭한 치킨 텐더와 상큼한 샐러드의 앙상블을 자랑하는한 샐러드의 앙상블을 자랑하는 '케이준 치킨 샐러드' 등 4종이 포진한다.
'역전할머니맥주'의 '케이준 치킨 샐러드' *재판매 및 DB 금지

'역전할머니맥주'의 '케이준 치킨 샐러드' *재판매 및 DB 금지


다음은 스테디셀러 안주류인 '쫄깃 바삭한 식감 가득 미식 여행' 파트다.

▲통통하고 부드러운 닭 다리 살에 불맛 가득한 데리야끼 소스를 더한 '숯불 닭꼬치' ▲호두를 솔티드 캐러멜로 코팅해 바삭한 식감과 단짠 매력을 극대화한 '솔티드 카라멜 호두 강정' ▲인기 메뉴인 '30㎝ 롱 치즈 돈까스'에 볶음김치를 추가해 느끼함을 없앤 '30㎝ 롱 김치 치즈 돈까스' 등 3종이 포함된다.
'역전할머니맥주'의 '30㎝ 롱 김치 치즈 돈까스' *재판매 및 DB 금지

'역전할머니맥주'의 '30㎝ 롱 김치 치즈 돈까스' *재판매 및 DB 금지


출시를 기념해 8~21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을 추가하는 선착순 고객 3000명에게 '살얼음 생맥주 500cc 1잔' 쿠폰(신메뉴 7종 중 1종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을 나눠준다.     

역전할머니맥주 관계자는 "올해도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유니크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신메뉴들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푸짐하고 맛있는 안주를 부담 없이 즐 수 있게 하겠다"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