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국내주식 옮기면 최대 400만원 쏩니다"
KB증권은 오는 9월30일까지 비대면·은행연계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KB로 국내주식 옮기면 최대 400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KB증권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KB증권이 최대 400만원의 현금 리워드를 제공하는 국내주식 타사대체입고 행사를 벌인다.
KB증권은 오는 9월30일까지 비대면·은행연계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KB로 국내주식 옮기면 최대 400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이벤트 기간 내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 마블'또는 '마블 미니', 웹트레이딩시스템(WTS) '마블 와이드'에서 신청해야 한다.
KB증권은 이벤트 참가자들 중 ▲국내주식 1000만원 이상 타사대체 순입고 ▲이벤트 신청 계좌 1000만원 이상 국내주식 누적거래 체결 ▲오는 11월30일까지 순입고금액 이상의 자산 유지에 대당되는 이들에게 타사대체 순입고금액과 매매금액에 따라 5000원부터 최대 400만원의 현금 리워드를 지급한다.
국내주식 코스피, 코스닥, 국내상장 상장지수펀드(ETF)·상장지수증권(ETN) 종목이 대상이다. 순입고금액 평가 기간은 이벤트 전체 기간 동안이지만, 누적거래 체결금액은 이벤트 신청일부터 인정된다.
KB증권은 '어게인 바이 코리아'(우선주 제외) 관련 종목을 입고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리워드 혜택 순입고금액 산정시 1.5배로 인정하며, 10억원 이상 순입고 한 후 1억원 이상 신용매매 체결 시 연 4.0%의 신용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하우성 디지털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이 KB증권의 편리한 투자 플랫폼을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며 "'어게인 바이 코리아'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국내주식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