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밴드 오피셜히게단디즘, 8년 만에 내한공연
12월1일 고양 일산 킨텍스5홀
[서울=뉴시스] 오피셜히게단디즘. (사진 = AEG Presents Asia 제공) 2024.08.10.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10일 공연 주최사 AEG 프레젠츠 아시아(Presents Asia)에 따르면, 오피셜히게단디즘은 오는 12월1일 오후 6시 경기 고양 일산 킨텍스5홀에서 '오피셜히게단디즘 아시아 투어 2024 - 리조이스(Rejoice) - 인 서울'에서 국내 팬들과 재회한다.
오피셜히게단디즘은 앞서 2016년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첫 내한공연했다.
2012년에 결성된 밴드 오피셜히게단디즘은 '히게단'으로 통한다. 밴드명은 수염을 기를 만큼의 나이가 들어도 모두가 좋아할만한 음악을 계속해서 만들고 싶다는 멤버들의 바람을 담았다.
애니메이션 '도쿄 리벤저스', '스파이X패밀리' 등 여러 인기 작품의 테마곡을 제작했다.
일본 아티스트 최초로 '애플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일본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스포티파이 내에서만 65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공식 유튜브 구독자는 330만 명, 총 100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 횟수를 기록 중이다.
최근엔 일본 내에서만 약 3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아레나 투어를 성료했다.
아시아 투어는 이번이 처음이다. 최신 앨범 '리조이스'와 함께 히트곡 퍼레이드를 펼친다. 티켓 예매는 오는 19일 오후 1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