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추석 연휴 파일럿·슈퍼배드4 등 최신 영화 보고 선물 받으세요"
최신 영화 VOD 구매 시 추첨 통해 100만원 상품권 증정
U+콕 추석 특별전 개설…매일 최대 10% 할인 쿠폰 제공
[서울=뉴시스]LG유플러스 용산사옥 전경.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IPTV 서비스인 U+tv 고객들이 최신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파일럿, 필사의 추격, 트위스터스, 쥬라기캅스 극장판, 슈퍼배드4 등 VOD를 선보이고 VO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추석 연휴 기간 영화 파일럿 VOD를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5명), 5000원 상당의 VOD 할인쿠폰(200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파일럿 VOD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국내외 영화·시리즈 등 7만여편 이상의 콘텐츠를 U+tv에서 시청할 수 있는 '유플레이(1만5400원)' 1개월 무료 쿠폰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연휴 기간 최신 유료 영화 VOD를 1편 이상 구매한 고객(2024명)에게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VOD 이용권을 제공하고, 올 상반기 인기작인 파묘, 외계+인 2부, 쿵푸팬더4 등 VOD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시청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U+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연휴 기간 헌트, 교섭, 존윅 등 700여편의 영화와 1만4000여편의 방송 콘텐츠, 해외 드라마, 4000여편의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베르메르 암스테스담 국립미술관 특별전, 안토니오 파파노, 런던심포니 오케스트라 공연실황 등 클래식 콘서트와 무용·발레·미술·전시 등 450여편의 문화 콘텐츠도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인 U+모바일tv에서는 13~22일 추석 귀성길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시간 순삭 인기 영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신 영화인 범죄도시4, 인사이드아웃2, 파묘, 파일럿, 트위스터스 등을 구매하면 최대 3000원 쿠폰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U+모바일tv 이용 고객은 로그인만 하더라도 600여편의 영화와 70여개의 해외 시리즈, 100여개의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인 '보스라이즈(BOSS RIIZE)'와 연계한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3일까지 SM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아티스트 라이즈(RIIZE)의 첫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보스라이즈를 시청하고, 팬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인 '디거스'에 감상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라이즈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25명이며, 다음달 10일 담청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디지털 커머스인 U+콕에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U+콕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으로 10%(10명), 7%(100명), 5%(1000명)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월요일마다 특가로 판매하는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가격대별·카테고리별로 선물 추천 큐레이션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선택을 돕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