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임플란트 어떡하지?"…스트라우만, 안내서 출시
소외 고령층 지원하는 '시니어마켙'과 협업
평생 쓰는 임플란트 관한 정보·선택법 소개
[서울=뉴시스] 세계 치과용 임플란트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스트라우만은 70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시니어들을 지원하는 ‘신이어마켙’과 협업해 임플란트 안내서를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스트라우만 제공) 2024.09.10.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세계 치과용 임플란트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스트라우만이 70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시니어들을 지원하는 ‘신이어마켙’과 협업해 임플란트 안내서를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스트라우만은 신이어마켙의 어르신들과 함께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임플란트에 대한 안내서를 쉽고 재미있게 제작했다. 임플란트 식립 과정부터 주의사항, 차별화된 기술력과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에서 동일하게 받을 수 있는 사후 관리 혜택에 관해서도 소개한다.
해당 임플란트 안내서는 전국 스트라우만 거래처 치과 병원에 배치될 예정이다. 스트라우만 공식 블로그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9일부터 스트라우만 공식 블로그에서는 '신이어마켙 임플란트 가이드 퀴즈'가 진행된다. 당첨자들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스트라우만 관계자는 "이번 '신이어마켙'과의 협업은 시니어들이 다소 어렵게만 느낄 수 있는 임플란트를 쉽게 이해하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신이어마켙 어르신들과 함께 만든 이 안내서가 시니어는 물론 MZ 세대를 포함한 전 세대가 임플란트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