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 2025년 대학·기업협력형 SW아카데미 4기 교육생 모집
7일부터 15일까지 접수
[수원=뉴시스] 경기대학교 전경. (사진=경기대 제공) 2020.12.1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수원=뉴시스] 박종대 기자 = 경기대학교 SW전문인재양성사업이 2025년 SW네트워크형 캠퍼스 아카데미 4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이 주관하는 이 사업은 경기대, 인하대, 성균관대 학생을 비롯해 경기도와 인천에 거주하는 모든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내년 4기 교육생의 1차 모집기간은 올해 10월7일부터 15일까지다. 2차 모집기간도 예정돼 있지만 기존 추이를 살펴볼 때 지난해처럼 조기 마감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4기 교육기간은 총 11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SW부트캠프로는 올해 12월부터 내년 11월까지 최소 640시간 이상 교육을 실시한다.
지원 자격은 경기대·인하대·성균관대 학생 및 경기도, 인천 거주 대학생(휴학생·졸업생 포함)이다. 컴퓨터 관련 전공자와 비전공자 모두 자유롭게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대 SW전문인재양성사업단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가아 경기대 SW전문인재양성사업 연구원은 "SW네트워크형 캠퍼스 아카데미 목표는 교육생을 현장 수요에 맞게 교육하고 기업과 대학이 공동 설계한 교육과정을 제공해 산업체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SW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이라며 "이를 통해 경인지역 대학생들이 지역 산업을 선도하는 디지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