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파인 다이닝 마스터 셰프 비법 김치를 집에서
'파라다이스호텔 포기 김치' 출시…'새라새' 총괄 셰프 레시피 활용
산지 계약 재배 생산 고품질 배추, 국산 식염으로 절이고
'특제 육수'·각종 젓갈 등으로 감칠맛·국내산 감 퓨레로 단맛 내
'파라다이스호텔 포기김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관광전문 기자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HMR(가정간편식) 상품인 '파라다이스호텔 포기 김치'를 최근 선보였다.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복합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내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한식 파인 다이닝 '새라새'(SERASÉ) 총괄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해 개발한 상품이다.
특히 산지 계약 재배로 생산한 고품질 배추를 국산 식염으로 절여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선사한다.
은은한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위한 노하우도 더했다. 다시마, 멸치, 새우, 고추씨 등 다양한 재료를 고온 가열해 만든 '특제 육수'와 군산 황석어젓, 2년 이상 발효한 멸치젓, 새우젓 등을 넣었다.
단맛을 내기 위해 국내산 감 퓨레도 사용했다.
이러한 차별점에 힘입어 파라다이스호텔 포기김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사전 판매 프로모션에서 단 하루 만에 완판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닷컴, 11번가,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새라새는 물론 '라운지 파라다이스' '온 더 플레이트'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일부 식음(F&B) 업장에서 이 김치를 내놓는다. 관심이 있다면 구매 전 맛볼 수 있는 셈이다.
파라다이스 관계자는 "최근 기후 변화로 인한 배추 공급 부족으로 포장 김치를 찾는 소비자가 급증한 가운데 100% 국내산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김치를 더욱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HMR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파라다이스의 50년 식음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정간편식 라인업을 지속해서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