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새 얼굴]팀홀튼은 '마크', 토레타는 '윈터'…김태리 화보 공개
팀홀튼, 한국 첫 브랜드 앰버서더로 NCT 마크 발탁
샤트렌,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 앰배서더 선정해
배우 김태리, 여름을 닮은 화보 '안녕, 폴햄' 선보여

(사진=팀홀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봄을 맞아 다양한 식품·패션브랜드가 새로운 모델과 함께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팀홀튼, 한국 첫 브랜드 앰버서더로 NCT 마크 발탁
팀홀튼이 한국에서 앰버서더를 선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앞으로 마크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캐나다 특유의 감성을 전하며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마크는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나다 출신 아티스트다. 팀홀튼의 오랜 팬으로도 잘 알려진 그는 어릴 적 캐나다 현지에서부터 즐겨 찾았으며, 브랜드의 한국 공식 진출 당시 큰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다.
앞으로 팀홀튼은 마크와의 교감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참신하고 재밌는 방식으로 풀어낸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반기 내로 협업 메뉴와 굿즈 출시, 시그니처 음료 라인업 광고 등 팀홀튼 특유의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감성과 신선한 커피·푸드의 매력을 전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패션그룹형지 샤트렌, 브랜드 론칭 40주년…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 앰배서더 선정

(사진=샤트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샤트렌은 론칭 40주년을 맞이해 바이올리니스트 한수진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시즌 화보를 선보였다.
한수진 바이올리니스트는 독일 명문 크론베르크 아카데미 출신으로 국내외 유수의 음악가 및 단체들과 활발한 연주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국내에서는 외교부 문화외교자문위원, 민간자문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패션그룹형지는 클래식 연주자로서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한수진 바이올리니스트의 노력과 열정 등이 40주년을 맞아 변화와 도약을 준비하는 샤트렌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하고, 분위기 있고 단아한 이미지 또한 샤트렌과 잘 맞아 앰배서더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샤트렌은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여름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코카콜라, 토레타 모델로 2년 연속 에스파 윈터 발탁
![[유통가 새 얼굴]팀홀튼은 '마크', 토레타는 '윈터'…김태리 화보 공개](https://img1.newsis.com/2025/04/02/NISI20250402_0001807104_web.jpg?rnd=20250402082159)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는 지난해에 이어 에스파 멤버 윈터를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토레타는 '가볍게 이온 실천'을 주제로 윈터와 함께 다양한 일상 속에서 토레타를 즐기는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지난해 토레타 모델로 발탁된 윈터는 요가와 러닝·산책 등 일상 속에서 토레타!로 수분을 보충하는 모습을 통해 토레타!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광고 공개 후 토레타를 연상시키는 밝은 초록색 원피스와 윈터의 금발이 어우러진 모습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 코카콜라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토레타 광고 영상들은 조회수 총합 1000만 회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배우 김태리, 여름을 닮은 싱그러운 매력 화보 '안녕, 폴햄'

(사진=폴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에이션패션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은 배우 김태리와 함께한 25 서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여름의 내추럴한 감성과 일상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뉴시즌 화보에서 김태리는 싱그러운 꽃을 모티브로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매치해 특유의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먼저, A라인의 쿨링 시어서커 셔츠형 원피스를 가디건과 레이어드해 페미닌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
김태리가 착용한 셔츠형 원피스는 허리 벨트 디테일로 체형에 맞게 조절 가능하며, 시어서커 원단 특유의 가벼움과 통기성으로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여름의 생동감을 닮은 화사한 핑크 컬러의 반팔 풀오버로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 원사의 부클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