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트위터
  • 유튜브

SKT, 갤Z폴더블4·플립4 예판…170만원 상당 VIP 혜택 추첨

등록 2022.08.15 08:00:00

  • 이메일 보내기
  • 프린터
  • PDF

개통자가 응모하면 추첨 통해 60명에게 제공

유명 유튜버 원데이 클래스 및 호텔 숙박권 증정도

[서울=뉴시스] SK텔레콤이 삼성전자의 새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플립4에 대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사진=SKT 제공) 2022.8.14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SK텔레콤이 삼성전자의 새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플립4에 대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사진=SKT 제공) 2022.8.14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심지혜 기자 = SK텔레콤은 삼성전자의 새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플립4에 대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예약판매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다. 예약 구매자 개통은 23일이며, 공식 출시는 26일이다.

SK텔레콤은 폴더블폰 구매자를 상대로 혜택을 제공하는 '왓 어 원더플립(What A. wonderFlip)' 캠페인을 실시한다.

우선 가이드 안내를 받으며 에버랜드 즐길 거리들을 특별 체험하는 에버랜드 드림투어와 호텔 1박 숙박, 글램핑힐 카바나, 기프트박스 등을 포함하는 170만원 상당의 원더랜드 VIP 패키지를 폴더블4 개통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60명(당첨자 당 최대 4인 동반 가능)에게 제공한다. 또한 2등 당첨자 350명에게는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폴더블폰 사전예약&개통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운동·헬스 유튜버 '힙으뜸', 요리·헬스 유튜버 '요리용디'와의 원데이 클래스 및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원더클래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성수동의 핫플레이스, 피치스 도원에서 폴더블4 구매고객 대상으로 이달 27일부터 9월 3일까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원더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방문하면 Z플립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와 사전예약자를 상대로 추첨을 통해 VIP 라운지 혜택과 유명인이 함께하는 9월 3일 애프터 파티 입장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가수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넉살, 작사가 김이나, 개그맨 김해준 등 셀럽들이 출연하는 원더플립 토크콘서트를 9월 30일과 10월 1일 이틀간 진행한다. 이 행사는 T다이렉트샵에서 폴더블4를 구매한 고객 중 사연이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홍대 T팩토리에서 연다. 메타버스 이프랜드에서 마련한 T다이렉트샵 전용관에서도 동시 송출한다.

SK텔레콤은 다음달까지 멥버십 가입자를 위한 T데이에 ‘원더플립’ 콘셉트를 바탕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8월 T데이에는 배스킨라빈스 쿼터 30% 할인, 캐러비안베이 이용권, 뮤지컬 킹키부츠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한다.

9월 T데이에는 에버랜드 종일권 증정 이벤트, 롯데월드·롯데월드 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자유이용권 할인과 11번가 폴더블4 액세서리 22% 할인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죽전점에서 오는 26일까지 편집샵인 XYTS에서 '플립4 x A.' 존을 운영한다. 9월 16일까지 워커힐 호텔 빛의 시어터에도 마련한다. 홍대 T팩토리에는 10월 1일까지 새 폴더블폰 체험존을 꾸린다.

또 이프랜드 T다이렉트샵 전용관에 원더플립 랜드를 구축해 주사위 게임으로 기프티콘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는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갤럭시Z폴드4·플립4를 구매시 SK텔레콤만의 특별한 혜택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경험과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