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5' 전 세계 출시…PC서도 이용 가능
9000여개 애니메이션 더해 몰입감 극대화
실제 NBA 영상 속 모션 가져온 드리블 엔진 탑재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2K는 NBA 비디오 게임 시뮬레이션 시리즈의 최신 버전 'NBA 2K25'을 전 세계에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NBA 2K25는 플레이스테이션5(PS5), 플레이스테이션4(PS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및 PC에서 이용할 수 있다.
차세대 버전은 PS5, 엑스박스 시리즈 X|S를 비롯해 처음으로 PC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주요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와 MyTEAM, 도시에서 새로운 경쟁 모드, MyNBA, The W에서의 새로운 롤플레잉 요소 등을 선보인다.
먼저 ProPLAYTM를 활용해 9000여 개의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더해 실제 농구 경기 같은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애니메이션은 실제 NBA 영상을 직접 변환해 제작됐으며 1500개의 드리블 애니메이션, 1100개의 시그니처 샷 애니메이션, 1300개의 오프볼 애니메이션을 포함해 현실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15년 만에 가장 큰 게임플레이 변화 중 하나인 새로운 드리블 엔진은 실제 NBA 영상에서 동적인 모션을 가져와 새로운 느낌을 제공한다.
아울러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 친밀하고 새롭게 단장된 인터랙티브 도시를 선보인다. 스타의 거리에서의 경쟁 허브, 새로운 랭크 모드인 프로빙 그라운드, MyCOURT를 즐길 수 있으며, NBA 2K15에서 호평받은 MyPARKS 컨텐츠도 다시 돌아온다.
이와 함께 MyTEAM에 업데이트된 트리플 쓰랫 파크는 MyTEAM 역사상 가장 큰 업그레이드 중 하나로, 브레이크 아웃, 쇼다운, 킹 오브 더 코트 등 3개의 새로운 게임 모드가 추가된다.
아울러 MyGM이 차세대 버전에 처음으로 도입됐다. 플레이어가 NBA 팀의 총괄 매니저 역할을 수행하는 본격적인 롤플레잉 경험을 제공한다.
NBA 2K25 사운드트랙은 61곡에서 시작해 각 시즌 시작 시 새로운 음악이 추가되며, 주요 음반사와 재능 있는 아티스트, 프로듀서들의 업데이트가 포함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