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쇼츠 영상 공모전 수상작 발표 "구청 홍보로 활용"
[대구=뉴시스] 대구시 중구는 5일 지역의 문화, 관광, 여행 등 지역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진행한 '우리, 중구에서 쇼츠하자! 쇼츠 영상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사진=대구시 중구 제공) 2024.11.05.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이상제 기자 = 대구시 중구는 5일 지역의 문화, 관광, 여행 등 지역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진행한 '우리, 중구에서 쇼츠하자! 쇼츠 영상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영상 공모전은 지난 5월20일부터 9월27일까지 중구의 다양한 정책과 문화·관광지 등을 소재로 한 자유 주제로 진행됐다.
구는 전국 각지에서 접수된 작품을 주제 적합성, 완성도, 기술력 등 5개 항목으로 심사를 거쳐 대상 1편, 최우수상 1편, 우수상 3편 총 5편의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수상자에게는 구청장 표창과 함께 대상(1명) 수상자에게는 100만 원, 최우수상(2명) 수상자에게는 각 50만 원,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각 3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작들은 중구청 공식 유튜브 채널인 '대구 중구 중구ON나' 에 게시하고 향후 구정 홍보에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중구청 관계자는 "중구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영상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을 기반으로 중구의 매력을 널리 알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