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스트림네트웍스 "아이디디, 올해 주요 SNS 어워드 10관왕"
【서울=뉴시스】김제이 기자 = 디지털 마케팅 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214270)는 자회사 그룹아이디디가 최근 개최된 주요 사회연결망서비스(SNS) 관련 어워드에서 총 10개의 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그룹아이디디는 지난 16일 개최된 '제9회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공식 파트너사인 ▲하이트진로 ▲유한킴벌리 하기스 등 2개의 SNS 채널이 식음료-주류, 소비재 부문에서 각각 모두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정보화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다. 국내 SNS 분야 최고 권위에 손꼽히는 상으로 올해 9회째를 맞이했다.
대한민국 SNS 대상 외에도 이달 초 개최된 '2019 소셜아이어워즈(SOCIAL i-AWARDS)'에서도 그룹아이디디가 운영 중인 주요 파트너사들의 SNS 채널이 8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정찬 그룹아이디디 대표이사는 "올해 역시 다양한 분야에서 각종 대상 수상을 통해 파트너사들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운영 성과를 인정 받으며 그룹아이디디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시대의 소비자 및 브랜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적인 콘텐츠 전략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에이전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캠페인과 SNS운영, 웹 개발 등 다양한 디지털 영역에서 활약하는 종합디지털에이전시 그룹아이디디는 지난 해에도 인터넷에코어워드 코리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웹어워드 코리아 등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소셜미디어와 디지털 영역에서 전문화된 역량을 인정받았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