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SBS 연예대상]이승기 핫스타상…"'금지된 사랑' 회식 애창곡"
[서울=뉴시스]이승기. (사진=SBS 제공) 2020.12.19. [email protected]
19일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센터에서 열린 '2020 SBS 연예대상'에서 이승기가 핫스타상 OTT 부문에 선정됐다.
이승기는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부른 '금지된 사랑'이 유튜브에서 조회 수 800만뷰를 넘기는 등 큰 화제가 됐다.
이승기는 "'집사부일체' 3년을 넘기고 내년이 4년차인데 한해 한해 배우고 있다"며 "나와주신 레전드 선배님들과 여기 계신 수많은 장수프로그램의 선배님들, 너무 대단하고 존경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금지된 사랑'을 저는 안 부르겠다고 했다. 제가 회식 때 가끔 불렀던, 취기로 부르던 노래"라며 "제작진이 꼭 한번 불러 달라고 해서 제작진의 선택으로 부르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집사부일체'가 올해 멤버가 5명으로 확정되고 바뀌면서 정말 좋은 분위기에서 촬영하고 있다"며 "내년에도 더 단단한 '집사부일체'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서울=뉴시스]박나래, 장도연. (사진=SBS 제공) 2020.12.19. [email protected]
장도연은 "고용 불안 시대에 좋은 프로그램 많이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MC석에 있는 신동엽씨께서 제게 처음 개그맨 공채를 보지 않겠냐고 권유해주셨다. 그때 저를 알아봐 주셔서 감사하고, 선배님 안목이 틀리지 않았다는 걸 증명해 보이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박나래는 "'박장데소' 프로그램이 큰 의미가 있는 게 무명시절에 우리 이름을 딴 프로그램을 하면 어떨까 했는데, 그 꿈을 실현해 줬다"며 "내년에는 박장대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