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이곳'에서 깜짝 공연
[서울=뉴시스] 그룹 '엔믹스(NMIXX)'가 '딩고 어택' 이벤트로 한 중학교의 강당에서 무대를 펼치고 있다. (사진=딩고 제공) 2023.12.08.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그룹 '엔믹스(NMIXX)'가 '딩고 어택' 이벤트로 중학교에서 깜짝 라이브 무대를 펼친다.
8일 디지털 콘텐츠 미디어 '딩고(dingo)'는 이날 오후 5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엔믹스와 함께한 '딩고 어택 스쿨시그널 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딩고 어택 스쿨시그널 편'은 경기도 하남시의 한 중학교를 엔믹스가 '깜짝 방문'해 라이브 공연을 선보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사전 인터뷰 촬영을 위해 강당에 모여 있던 학생들은 사이렌 소리가 울려 퍼진 후 갑자기 엔믹스가 등장하자 환호했다.
이어진 무대에서 엔믹스는 지난 3월 발매된 엔믹스 첫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러브 미 라이크 디스(Love me like this)'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지난 4일 공개된 엔믹스의 미니 2집 앨범 '에프이스리오포: 브레이크(Fe3O4: BREAK)'의 선공개 디지털 싱글 '쏘냐르(브레이커)(Soñar (Breaker))'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엔믹스는 공연을 마친 후 '클래스 어택'을 통해 학생들과 대화도 나눴다.
한편, '딩고 어택 스쿨시그널 편'은 지난 10월 딩고와 교육부,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학교폭력예방교육지원센터, 한국언론진흥재단, 그리고 17개 시·도 교육청이 함께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스쿨시그널'의 일환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