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임실N치즈' 할인행사
기념하는 할인행사는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이며 임실N치즈클러스터와 임실치즈농협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임실N치즈는 임실치즈농협을 비롯한 12개소의 유가공 공장에서 신선한 원유를 활용해 살균 과정을 거쳐 가장 신선한 치즈와 유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대한민국 1%의 친환경 고품질 치즈로 전국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전국적으로 사랑받는 임실N치즈는 지난해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고 치즈를 테마로 한 임실N치즈축제는 8년 연속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되는 등 임실은 '대한민국 치즈 수도'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심민 군수는 지난 9일 갑진년 새해 첫 확대간부회의를 통해 전북특별자치도 특례 대응을 강력히 주문했다.
특히 전북특별자치도 특례와 관련해 저지종 도입을 통한 임실치즈산업 고도화, 반려산업 육성, 옥정호 권역 종합관광지 조성 및 민간투자 활성화, 해외 우수인력 유입 및 지역 정착 등 분야별 특례에 대응한 특화 전략을 내실 있게 준비해 군정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주문했다.
그는 “전북특별자치도의 성공적인 출범을 기원한다”며 “전북특별자치도 임실군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만큼 새로운 임실의 밝은 미래를 향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