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꼭 챙겨가세요"…산뜻한 바캉스 돕는 전자기기는?
세라젬 두피 관리기, 모발 손상 최소화
5분 충전으로 사용가능, 필립스 면도기
[서울=뉴시스]필립스 SkinIQ S9000 프레스티지 컴팩트 에디션.(사진=필립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여름휴가를 맞아 자연 속에서 충전하려는 피서객일수록 강렬한 태양과 장시간의 이동에 따른 피로 누적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8일 업계에 따르면 바캉스 시즌을 맞아 컨디션 유지를 도울 각종 전자기기들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장시간 보낼 계획이라면 두피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할 세라젬의 '셀루닉 헤어 미라클'을 주목할 만하다.
해당 두피 관리기는 각질 케어로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과 자극 완화를 돕는다. 두피 케어 모드는 LED와 미세전류 케어로 미세한 전류를 통하게 해 두피 혈액 순환을 촉진, 두피 탄력과 주름을 개선한다.
탈모증상환화 기능성 탈모 앰플은 두피 진정, 보습, 탄력 효과로 두피 각질을 케어하고, 두피와 모발을 보호한다. 충전 타입으로 여행지 숙소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필립스의 필립스 SkinIQ S9000 프레스티지 컴팩트 에디션은 여행 중에도 트러블 없이 깔끔한 외모를 유지하고 싶은 남자에게 꼭 맞는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1회 면도가 가능한 배터리 충전 시간이 5분으로 줄어 잠깐의 충전만으로도 빠른 면도가 가능하다. 어려운 얼굴 굴곡에도 밀착해 수염을 놓치지 않는 '최대 0.0 마이크로미터(㎛) 초밀착 쉐이빙'을 제공한다.
장시간 햇볕을 쬐면 피부 자극이 많아지고, 심하면 빨갛게 달아오르기도 한다.
메디큐브의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는 광채, 탄력, 볼륨, 모공, LED, 진동 케어를 모두 담은 토탈 케어 디바이스다. 메인 모드는 ‘부스터모드’, ‘미세전류모드’, ‘EMS모드’, ‘에어샷모드’ 등 4가지로 이뤄졌다.
모드별 다르게 진동 패턴을 구현하는 소닉 바이브레이션과 피부 속 자극하는 깊이가 다른 5가지 LED 컬러로 변경 가능한 '5가지 컬러 LED' 기능이 탑재됐다. 안전을 위해 최첨단 피부 인식 기능으로 피부 접촉 시에만 LED 빛이 조사된다.
코지마의 다리마사지기 리에너는 둘레길 걷기나 장거리 도보 도시 관광객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종아리는 물론 무릎과 종아리까지 체내 순환의 핵심 부위인 하체 전반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고, 국내 유일 3.5ℓ 대용량 에어펌프 탑재로 강력한 공기압 마사지를 제공한다.
사용자 안전을 위한 15분 사용 후 자동 종료되는 스마트 안심 타이머와 충전식 무선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