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농구 KB국민은행, 12일 팬들과 함께하는 출정식 개최
새 학기 입학식 테마로 꾸며져
[서울=뉴시스] 여자프로농구 청주 KB국민은행이 개최한 팬들과 함께하는 출정식. (사진=청주 KB국민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하근수 기자 = 여자프로농구 청주 KB국민은행이 오는 12일 청주체육관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출정식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KB스타즈 2024~2025학기 입학식'이라는 테마로 열릴 출정식은 새 학기 학교 활동의 모습을 재해석해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시즌 개막을 축하할 계획이다.
장내에선 미술부(페이스 페인팅), 사진부(폴라로이드 촬영), 공예부(행운 부적 제작), 농구부(키즈 덩크) 등 동아리 모집 컨셉에 착안한 7개 부스에 선수들이 참여해 팬들과 함께 교감하고 각종 경품도 수령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본 행사에선 선수단이 준비한 오프닝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선수단과의 질의응답,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편성됐다.
특히 이번 시즌 캐치프레이즈와 특별 영상을 미리 확인할 수 있고 친필 사인 유니폼 추첨 및 팬 사인회도 예정되어 있다.
출정식 참가 희망자는 WKBL 홈페이지 및 통합 앱에서 예매 가능하다.
일반 예매는 6일 오전 11시, '찐팬패키지' 멤버십 회원은 5일 오전 11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참가비는 1000원(예매시스템 이용, 최소 수수료)으로 전 좌석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KB국민은행은 이달 27일 부천체육관에서 열릴 부천 하나은행과의 '2024~25시즌 여자프로농구' 개막전을 시작으로 새 시즌에 돌입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