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사천 시설관리공단, 지역협력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
우수사례 공유, ESG경영 활성화 등
[진주=뉴시스] 진주시·사천시 시설관리공단, 지역협력 상생발전 ‘업무협약’ 체결. *재판매 및 DB 금지
[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경남 진주시 시설관리공단과 사천시 시설관리공단은 17일 진주 시설관리공단 청사에서 양 지역 발전을 위한 활발한 교류협력과 효율적인 ESG경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상섭 진주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과 한재천 사천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을 비롯한 양 기관의 임직원 등이 함께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기관 간 지역상생발전 방안 강구 ▲ESG경영을 위한 공동실천 방안 마련과 실행 ▲정기적인 업무 교류 ▲우수 경영기법 및 관리사례 공유 ▲기타 공동 발전 분야 협력관계 활성화 등 긴밀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공단의 핵심 가치인 ESG경영을 활성화하고 지역상생발전, 혁신경영 등 공동 발전 분야의 협력을 도모하기로 했다.
정상섭 진주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긴밀한 소통과 협력으로 질 높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가치 창출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생활편의와 복리증진을 위해 다양하고 지속적인 활동을 함께 실천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