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겨울, 즐겁고 안전해요" 웰리힐리파크 6일 개장
스키 시즌, 리프트권·장비 렌탈 요금 1만원
맞춤형 강습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
체계적인 관리…이용객 안전환경 조성
웰리힐리파크 캐릭터. *재판매 및 DB 금지
[횡성=뉴시스]이덕화 기자 = 강원 횡성군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가 2024/2025 스키 시즌 6일 개장을 확정하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으로 방문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이번 시즌에는 초보자·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해 맞춤형 강습 패키지를 출시했다. 초급자·가족단위·심화 강습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개장일부터 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개장 특가 이벤트는 리프트권과 장비 렌탈을 각각 1만원에 제공한다. 부담 없이 스키와 보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혜택이다.
'오픈런'이벤트에서는 선착순 100명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된다. 당첨자에게는 숙박권, 리프트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처음 도입되는 프리미엄 장비 보관 서비스 'Prestige Club'은 고급 라운지형 공간으로 설계돼 안전한 장비 보관과 이용객들이 품격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시설 점검 강화와 안전 관리 인력 배치로 방문객들의 안전한 이용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웰리힐리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스키장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웰리힐리파크 관계자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모든 이용객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웰리힐리파크, 스키장.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