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공연부터 불꽃놀이 까지" 휘닉스파크, 윈터 페스타 연다
[서울=뉴시스] 휘닉스 파크, 윈터 페스타. (사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휘닉스 파크 윈터 페스타는 스키를 즐기며 수준 높은 공연과 다양한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는 아프레스키 축제다.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 밴드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이 19일부터 내년 1월 26일까지 휘닉스 호텔 1층 아베토 라운지에서 하루 2회 진행된다.
또 페스타 시작일인 19일과 24일, 한해를 마무리하는 31일에는 불꽃놀이가 진행돼 평창의 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등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와인이 제격. 휘닉스 파크 호텔 1층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 및 위스키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아베토 페어링 마켓도 운영 중이다.
1만원대부터 고급 와인까지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으며 여기서 구매한 와인은 휘닉스 파크 단지내 전 직영 식음업장에서 무료 콜키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지대가 높고 기온이 낮은 강원도 평창군 태기산 자락에 조성된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현재 스패로우, 펭귄 등 초급 슬로프부터 챔피온, 환타지, 디지 등 상급 슬로프까지 최고의 설질로 운영되고 있다.
최근 몇년간 개장 후 12월의 이상 고온 현상이 슬로프 상태에 영향을 미친 예년과 달리 올 시즌은 평창의 지리적 이점 외에 슬로프 운영 최적의 날씨 환경까지 뒷받침돼 최고의 설질을 유지한 채 시즌이 운영되고 있다.
[서울=뉴시스] 휘닉스 파크, 윈터 페스타. (사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편 휘닉스 파크는 윈터 페스타 기간 중 라이브 공연과 가벼운 푸드 등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 휘닉스 아프레스키 파티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휘닉스 호텔 객실에 투숙하며 라이브 공연 및 가벼운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용권, 휘닉스 선정 이달의 와인, 스키 올데이 패스권과 장비 렌탈 또는 곤돌라 탑승권 중 선택 가능 이용권 등이 포함된 상품이다.
휘닉스 파크 아프레스키 파티 상품은 2인기준 35만원부터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