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지방임기제 공무원 16개 분야 17명 모집
하남시청 전경. (사진= 하남시 제공)
[하남=뉴시스]김정은 기자 = 경기 하남시는 공보·일자리정책·간호직 등 16개 전문 분야를 담당할 지방임기제 공무원 17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16개의 전문분야는 ▲공보 ▲영상홍보 ▲일자리정책 추진 ▲창업지원기관 운영 ▲체납관리단 운영 ▲건설안전 ▲비상대비 및 예비군업무 추진 ▲안전관리자 ▲불법주정차 단속 ▲국가·민간소송 수행 ▲보건사업 간호사 ▲응급구조사 ▲통합건강 증진 ▲관리의사 ▲치매안심센터 간호사 ▲도서관 운영 이다.
근무기간은 채용일로부터 2024년 4월 30일까지로, 사업의 필요성과 근무실적 등에 따라 5년 이내 범위에서 연장될 수 있다.
응시 자격은 거주지·성별 등의 제한은 없고, 응시연령 자격은 7급(상당) 이상은 20세 이상, 8급(상당) 이하는 18세 이상이다.
또 응시 직종별로 관련 분야 근무경력 등 소정의 자격조건이나 자격증 등을 갖춰야 하며, 남자의 경우 병역을 완료했거나 면제된 자여야 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16일까지로, 신청은 구비서류를 갖춰 하남시청 본관 1층 민원상담처리실을 방문해 직접 제출하거나 하남시청 자치행정과로 등기우편을 보내면 된다.
시는 1차 서류전형과 26일 예정인 제 2차 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6월 2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분야별 응시요건과 연봉 등 채용절차와 관련된 세부사항은 하남시 홈페이지(www.hanam.go.kr) 채용·공고란을 참고하거나 하남시 자치행정과(031-790-5624·6112)로 전화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