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S-OIL 임원, 설 명절 맞아 떡국 나눔 행사 등
[울산=뉴시스] S-OIL울산공장 임원원들은 1일 울산 중구 제2장애인체육관을 찾아 설 명절을 맞이해 떡국 나눔 행사를 했다고 밝혔다. 2024.02.01. (사진= S-OIL 제공)[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S-OIL 울산공장 임원들은 1일 울산 중구 제2장애인체육관을 찾아 설 명절을 맞이해 떡국 나눔 행사를 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S-OIL 울산공장 임원 15명이 참석해 장애인 300명에게 떡국을 직접 배식하고, 설 준비에 필요한 생필품을 선물로 전달했다.
S-OIL 울산공장은 지역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2012년 사회봉사단을 조직해 사회복지시설 등을 찾아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김장 나눔행사, 떡국 나눔행사, 제빵봉사 활동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앞장서고 있다.
◇울주군시설관리공단, 설 연휴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울산 울주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식)은 설 연휴 기간 울주군을 방문하는 방문객과 군민의 주차 편의를 위해 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공영주차장 5개소를 무료로 개방한다고 1일 밝혔다.
무료 개방 주차장은 언양강변 공영주차장 등 총 5개소 995면으로 울주군 방문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무료 개방 기간은 설날 연휴 시작일인 2월 9일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12일까지 4일간이다.
설 연휴 주차장 무료 개방에 대해서는 울주군시설관리공단 대표전화(☎052-229-9000)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