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생살기 응원합니다" 11번가, '월간십일절' 진행
11번가 2월 월간십일절(사진=11번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11번가는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월간십일절'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월간십일절은 시즌 이슈와 최신 고객 트렌드를 반영해 매달 새로운 테마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설 연휴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월간십일절은 '갓생(GOD+인생, 모범적이고 부지런한 삶)살기’'를 주제로, 새해 계획을 재정비하고 입학, 신학기 등 새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행사로 진행된다.
먼저 행사 기간 정해진 시간에 맞춰 미션에 참여할 때마다 쇼핑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갓생살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미라클 모닝(오전 6시~9시)', '건강 챙기기’(오후 1시~4시)', '홈트하기’(오후 7시~10시)' 등의 미션이 하루 3번씩 매일 진행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각 미션별로 11페이 포인트 최대 100 포인트가 지급된다.
전 회차 미션에 모두 참여한 고객 22명을 추첨해 '오엘라 인바디 체중계'를 증정한다.
월간십일절을 대표하는 '타임딜', '시선집중' 코너에서는 노트북, 백팩, 문구 등 신학기 준비물부터, 스포츠용품, 건강식품, 미용기기 등 총 800여개 상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선보인다.
같은 기간 아마존 핫딜로 1만여개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500원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쿠폰(10만원 이상 구매 시)' 등을 제공하는 '아마존 위크'도 함께 진행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email protected]
Copyright © NEWSI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